시티대학교 프리마스터 과정 후기

시티대학교 프리마스터 과정을 운영하는 인투 시티

작년 9월에 인투 시티에서의 프리마스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시고 올해 시티대학교 석사과정 진학예정이신 분의 후기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석사과정 비자 신청도 저희가 다 도와드렸고,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프리마스터 과정 입학부터 석사 입학까지 책임지는 영국유학센터와 함께 하세요!


 

영국, 그리고 런던을 선택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우선 어학연수를 했던 곳이라 친숙하고, 가족과 함께 유학가는지라 지인도 있어 여러모로 이점이 많았습니다. 미국보다는 안전하다고 생각되고, 의료시스템도 잘 되어있고, 자녀교육에 유리할 것으로 생각되어 선택했습니다. 특히 전공관련 유명한 대학이 다수 존재하여 만족합니다.

 

인투 시티 센터의 첫 인상은 어떠셨나요?

처음엔 사설학원 같은 느낌이였는데, 전체적으로 체계적으로 운영되어 괜찮았습니다.

 

시티대학교 프리마스터 과정은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나요?

전반적으로 석사과정을 무사히 끝낼 수 있도록 사전에 아카데믹 지식이나 기술을 향상하는 시간인듯합니다. 수업이 매우 타이트하고 과제도 막 쏟아지지만 끝나고 나니 자신도 모르게 많은 발전과 지식의 폭이 넓어진 듯 합니다.

 

선생님들이나 학교 스태프들은 어떤가요?

선생님들이나 스탭들은 항상 친절하고, 어려움이나 문제점이 있으면 최대한 도와주려고 해 좋았습니다.

 

프리마스터 과정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부분은 어떤 것인가요?

아카데믹한 영어를 계속해서 연마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된듯합니다. 그리고 전공지식에 대한 폭넓은 배경지식을 넓히는 시간이였습니다.

 

프리마스터 과정 중 나만의 에피소드가 있다면!

중간시험 시간 착오로 시험시간에 40분정도 늦게 들어갔는데, 다행히 무난한 성적이 나와서 안도했습니다.

 

영국유학센터와 함께 프리마스터, 석사 입학까지 같이 하셨는데 어떠셨나요?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다양한 이슈가 발생하는데, 바로 바로 연락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국유학을 오는 분들께 조언을 주신다면? 

두려워하지말고, 긍정적으로 임한다면 좋은 결과와 즐거운 유학시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프리마스터
#가족동반
공지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 후기
내가 원하는 전공이나 대학을, 꼭 먼저 검색해보고 생각을 깊이 있게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비과정 시작 전에 로드맵을 명확하게 그려놓아야 원하는 대학의 부설 파운데이션이던, 또는 그 대학과 좋은 연계를 가지고 있는 사설 파운데이션이던 결정을 할 수 있으니까요.
8045
센트럴세인트마틴 (CSM) 파운데이션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영어에 대한 아쉬움이 가장 컸습니다. 더 잘했으면 훨씬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다보니 영어로 제시되는 텍스트 자료들 같은 경우에 다른 친구들보다 시간 투자를 더 많이 해야했어요. 어는 최대한 많이 공부헤서 가는 게 좋은 것 같아요.
21090
본머스예술대학교 아트 파운데이션 후기
영국 유학에서 한가지 정말 후회 안하는 게 있다면 유학원하나는 잘 고른 것 같아요. 제가 영국에 있어도 연락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파운데이션과 다른 대학교를 지원해서 조금 더 신경 쓸 부분이 많았는데 그 부분에 불안함을 많이 덜 수 있었어요.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10580
영국 Marine Engineering 석사과정 후기
자기소개서를 준비할 때 여러번 첨삭 해주신 점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학교에서 온 정보가 있는지 확인 해주시며 많은 신경을 써주셨던 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7418
시티대학교 프리마스터 과정 후기
전반적으로 석사과정을 무사히 끝낼 수 있도록 사전에 아카데믹 지식이나 기술을 향상하는 시간인듯합니다. 수업이 매우 타이트하고 과제도 막 쏟아지지만 끝나고 나니 자신도 모르게 많은 발전과 지식의 폭이 넓어진 듯 합니다.
7734
기관 공학 석사과정 합격 후기
영국 유학을 결정하게 된 후 관련 계통에서 먼저 가보신 선배님들을 몇 분 만나보았는데, 만나신 선배님 중 한분께서 본인이 유학 준비 하실 때 큰 도움이 되신 유학원이라고 추천해주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2114
인투 시티대학교 경영학 파운데이션 후기
학교 선생님들은 항상 학생들을 도와줄 준비가 되어있으시고, 계속해서 내가 진행하고 있는 과제에 어려움은 없는지, 필요한게 무엇인지 물어봐 주십니다.
1983
GCSE 를 마치고 에이레벨을 앞둔 학생의 후기
공부를 따라가기 위해 수업시간에 열심히 참여하고 질문이 생길 때 즉시 담당 선생님께 질문했다. 수업이 끝나고 비는 시간에 교과서를 보며 중요한 부분위주로 노트를 만들고 교과서를 자주 보았습니다.
10540
중학교 졸업 후 영국 고등학교 유학 후기
영국의 수업은 학생과 선생의 교류가 원활하고 학생 관리가 잘 되고 나의 목소리를 들어줄 선생님이 과목 선생님 외에도 Tutor, Housemaster, House resident, 그리고 House Matron 등 좋은 분들이 많습니다.
1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