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정규유학

영국유학,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1. 세계적 수준의 교육

    오랜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영국 학위는 전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는다. 영국교육은 학생들의 지식과 기술개발을 장려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하며 최고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전세계 톱 6위 명문대학교 중 4곳이 영국대학교이며 영국은 세계적인 연구 중심 국가이다.

  2. 경제적인 선택

    영국의 대학과정 기간은 타 국가에 비해 짧아 (학사3년, 대부분의 석사 1년, 박사 3~4년)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교해서 학비도 저렴한 편이다. 학생들은 기차와 버스 승차권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다수의 상점, 레스토랑 등에서 학생 할인을 제공한다. 또, 학기중과 방학 동안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

  3. 다양한 과정

    영국은 학생의 관심에 맞는 과정을 선택하고, 또 원하는 방식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다수의 영국 교과과정은 '모듈식'의 구조를 갖고 있다. 일부 과정에서는 단기 또는 1년 인턴쉽 과정이 포함되며, 이공계 전공에서 학석사 통합과정도 운영된다.

  4. 세계인이 되는 기회

    유럽,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세계 각국에서 온 서로 다른 생각과 배경을 가진 학생들과 만나 공부하며 그들의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사고를 넓힐 수 있다.

  5. 알찬 문화생활

    영국에서는 대영 박물관, 테이트브리튼, 테이트 모던, 내셔널 포트레이트 갤러리 등의 여러 문화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유명 뮤지컬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전시회와 공연 등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학교와 대학들은 요가,축구,댄스,크리켓,럭비,육상과 같은 스포츠 동아리들을 운영하고 있다.

  6. 외국학생에 대한 지원

    외국학생 담당부서에서 학생복지, 비자, 오리엔테이션과 여행 등 소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오리엔테이션에서 캠퍼스를 둘러보고 동료 학생들을 사귈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의 마중 서비스도 제공하고 대부분의 영국 대학교는 학기 내 영어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외국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

  7. 유럽,중동 및 아프리카 여행

    영국유학 중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를 여행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라이언 에어, 이지젯과 같은 저가 항공은 주머니가 가벼운 유학생들에게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