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어학연수로 추천하는 영국 어학원은?

어학연수는 보통 20대 대학생들이 가는 거라고 생각하시지만 최근 결혼 시기가 늦어지고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30대가 많아지면서 커리어 개발 및 전환을 고려하는 직장인들이 퇴사 후 이직 전이나 장기 휴가를 사용해서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퇴사 후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를 가신 학생분 유튜브>

 

영국 어학연수 등록시 최소 연령은 16-18세로 있지만, 최대 연령은 없기 때문에 30-40대 분들도 일반 영어과정 등록하셔도 전혀 문제는 없지만, 30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과정도 있는데요. 

오늘 영국유학센터에서는 30+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 영국 어학원과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어학연수는 12주 이하의 단기로 많이 가시는 편이다 보니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런던 지역의 어학원 중심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플란 런던 

 

다양한 국가의 도시에 어학원을 두고 있는 카플란 어학원은 런던과 리버풀  2곳에서  30+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0+ 과정은 카플란 런던 브릿지에서 제공되며,  특화센터로 전문적이고 아카데믹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0+ 이상 직장인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의 경우 단순히 영어를 배우고 해외경험을 쌓고 오기보다는 연수 후 한국에 돌아왔을 때 커리어에 도움이 될수있는 경험을 원하실텐데요, 

런던 비즈니스 중심지와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서 네트워킹 행사와 초청 강연이 수시로 열리고 있어서 학생들에게 영국 비즈니스와 전문 분야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킹 이벤트, 와인 및 칵테일 나이트, 갤러리 방문 등 30세 이상 학생들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춘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상 학비 

4주8주12주
£1380£2680£3660
226만원440만원약 601만원

※ 1파운드= 1642원으로 정확한 비용은 환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시 Wimblemdon School of English (WSE)

 

WSE어학원의 30+ 코스는 30세 이상이고 비슷한 연령대의 다른 학생들과 함께 교실에서 영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과정으로 다양한 직업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과 함께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를 연습하고 서로의 인생 경험에 대해 흥미로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습니다. 

 WSE어학원 30+ 과정에서는 국의 역사와 문화, 시사 문제, 심지어 시제와 같은 문법 개념에 대해 선생님 및 다른 학생들과 함께 문제에 대해 토론하면서 어휘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수업을 제공하는데요, 

단순히 회화 기술과 전략을 배우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억양을 가진 영어 사용자의 팟 캐스트, 라디오 인터뷰, 대화 및 프레젠테이션도 듣는 등  일반 영어과정과는 다르게 다양한 수업 방식을 채택하기 때문에 조금 더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또한, 30+ 학생들만을 위한 학생 카페에서 무료 간식 및 음료도 제공됩니다. 

다만, WSE어학원의 30+ 과정의 경우 한 반 최대 6명의 소규모로 진행되다보니 일반영어과정보다는 주 당 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예상 학비 

4주8주
£2640£4800
433만원787만원

※ 1파운드= 1642원으로 정확한 비용은 환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IH London  

 

IH어학원은 전세계 150개의 이상의 센터가 운영중인 글로벌 체인 스쿨로, IH 런던은 IH어학원의 본사답게 선생님과 수업 만족도에서 최상을 나타내는 곳입니다.  

일반 영어, 비지니스 , 시험준비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형 어학원답게 30+ 과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IH 런던 30+ 수업은 학교의 최 상층에서 진행되어, 런던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30 + 학생 전용 Excutive Centre coffee lounge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매 주 극장 여행, 런던 도보 여행, 전통 애프터눈 티, 박물관, 갤러리, 영국식 정원, 와인 바 등  반나절 액티비티가 있어서 런던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IH  30+ 과정의 경우 주당  15레슨 으로 진행되며 한 반 최대 8명의 소규모로 진행됩니다.

4주8주
£1604£3048
약 263만원약 500만원

※ 1파운드= 1642원으로 정확한 비용은 환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30+ 직장인 어학연수 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은 영국유학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어학원
공지
2024 QS 세계 대학교 순위
전 세계 2위는 작년에 이어 캠브리지대학교이며, 지난해 4위였던 옥스포드대학교가 다시 3위로 올라왔습니다.
6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