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0회 영국유학박람회


20 영국유학박람회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고 주한영국대사관영국관광청이 후원하는 20 영국유학박람회 오는 10 30 ~ 10 31 이틀간 서울 프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다. 행사 진행 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며 사전에 별다른 예약 없이도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는 국내 유일의 영국유학 관련 박람회로서 영국의 우수 대학교, 직업교육 칼리지, 영어 연수기관, 사립 중등학교 50 개의 교육기관이 참여해 부스를 마련한다. 일부 높은 영어 실력이 요구되는 학교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부스에는 통역원을 배치해 방문객의 부담을 덜어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10월부터 주한영국문화원 (www.britishcouncil.or.kr)


영국유학정보 제공 공식사이트 Education UK (www.educationuk.or.kr)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전반에 걸친 내용을 살펴볼 있다. 참여 학교 명단을 미리 알아본 본인이 방문하고 싶은 부스와 질문 리스트를 만들어서 가면 보다 효율적인 관람이 것이다. 행사장에서 배부하는박람회 가이드 참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영국 유학 전반에 대해 궁금한 이들은 별도로 마련될 주한영국문화원 데스크에서 도움을 받을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educationuk.or.kr 있다. 행사는 영국대사관과 영국관광청이 후원하며 루프탄자 항공, 신한은행이 협찬한다

공지
Ravensbourne 예술대학 한국대표사무소로 선정
Ravensbourne 예술대학 학교소개 패션, 텔레비전 방송, 디자인, 건축, 그래픽 디자인, 애니메이션, 음악 프로덕션 과정을 아우르는 레이븐스번 예술대학은 세계적인 수준의 학제와 시설을 자랑하는 대학입니다. 디지털 테크놀로지의 창의적인 이용으로 미래를 디자인하며 선도해가자 라는 표어로 전세계의 학생들에게 어필..
4037
Glasgow School of Art 한국대표사무소로 선정
Glasgow School of Art 학교소개 1845년에 설립된 글라스고 예술대학은 긴 역사를 통해 현재 유럽 최고의 예술, 디자인 및 건축분야 대학으로 전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건축, 디자인, 순수예술 분야의 세계적 수준의 인재 양성을 통해 문화, 사회, 경제적 기여를 목표로 하는 글라스고 예술대학은 역사와 명성..
3939
The Arts University College at Bournemouth 한국대표사무소로 선정
The Arts University College at Bournemouth 학교소개 1885년에 설립된 본머스 예술대학은 설립 이후로 꾸준히 예술, 디자인, 미디어 과정에 집중하며 영국의 예술분야를 선도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본머스 예술대학은 현대적 시설, 예술 분야에서의 높은 명성, 졸업 이후의 경력을 위한 실용적인 수업과정..
3893
영어성적 없는 경우 어학연수 등록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영어성적 없는 경우 어학연수 등록 올 상반기부터 비자법이 바뀌어서 학생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중하 수준 (CEFR B1) 의 영어실력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 레벨이 되지 못한다면 학생방문비자로 가야하죠. CEFR 은 영어 수준을 나타내는 가이드 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1, A2, B1, B2, C1, C2 총 6단계로 나..
4025
2010년 영국유학박람회 후기
저희 영국유학센터는 지난 10월 30, 31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영국유학박람회에 IOE(Institute of Education, University of London)와 Anglia Ruskin University 의 한국대표사무소로 참가하여 다양한 전공분야로 영국유학을 계획 중인 많은 학생 분들을 만났습니다. IOE에서는 MA English Education 과정을 ..
3906
10월 30일(토) 유학박람회 참석과 관련된 방문상담 안내
10월 30일(토) 유학박람회 참석과 관련된 방문상담 안내 영국유학센터는 10월 30일, 31일 양일간 열리는 영국유학박람회에 참석하여 영국대학교 부스에서 여러분의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따라서 이번 토요일 10월 30일 영국유학센터 사무실 방문상담을 불가능하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주말동안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상..
3726
2011년에도 2010년 학비로 어학연수 가자
학비는 매년 약 3~8%정도씩 인상이 됩니다. 미리 등록하는 학생에게 대해서는 내년에 코스를 시작하더라도 올해 학비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게 얼마의 혜택을 받게 될까요? 예) 48주 Frances King 주당 25레슨 2010년 학비 £9384 -> 2011년 학비 £9947 (£563파운드, 약 101만원 인상) 10월 말까지 입학신청시 모든 학비 2..
3735
1월 개강 대학예비과정, 석사예비과정
1월 개강 대학예비과정, 석사예비과정 9월 개강하는 대학예비과정, 석사예비과정 입학시기를 놓치셨다면 2011년 1월 개강하는 과정의 기회를 잡으세요. 단, 1월 개강 프로그램은 9월 개강과정에 비해 더 높은 영어점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월 개강 대학예비과정 City University –전세계 비즈니스 스쿨 중 41위 ..
3786
영국유학센터 아트&디자인 정규유학 설명회 후기
영국 아트 디자인 설명회 (10월 16일, 영국유학센터 신촌지사) 후기 사전에 Naver Cafe와 홈페이지, 전화 등을 통해 예약을 해주신 분들이 참석하셔서 영국 아트 디자인 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학교, 전공별 안내 등 세부적인 부분에 대한 내용을 진지하게 들으셨습니다. 특히 설명회중 마련된 질의응답 시간에 유학..
4021
제 20회 영국유학박람회
이번 10월 30일, 31일에 열리는 제 20회 영국유학박람회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영국유학센터는 이번 행사에서 IOE, University of London과 Anglia Ruskin University의 한국대표사무소로서 박람회장 대학교 부스에서 학생분의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 20회 영국유학박람회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고 주한영..
4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