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 2탄] St Giles London Highgate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태어난 김에 영국 어학연수 제 2탄!

런던에 위치한 어학원들 중 대형 그룹 어학교 이면서 독립 어학원의 장점을 함께 가지고 있는 학교를 방문했습니다!

Northern 라인을 타고 런던 센트럴 지역(유스턴)에서 약 12분 정도 가면 역에 도착하는데요.

구름 한 점 없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파란 하늘과 풀잎들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ㅎㅎ

 

역에서 나오셔서 어학원 쪽으로 걷다 보면 지역의 주택가들이 쭉 펼쳐져 있습니다.

경제력이 있는 분들이 많이 거주하시고 안전한 지역임을 느끼실 수 있지요.

번잡한 런던 도심을 벗어나 초록초록한 거리를 걸어가며 여기 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 때 쯤 만나게 되는 반가운 간판이 눈에 띕니다.

영국에만 4개 센터를 운영하며, 캐나다까지 진출, 영어 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St. Giles ! 그 중 런던 3존에 위치한 런던 하이게이트 센터입니다!


St Giles London Highgate

 

세인트자일스 런던 하이게이트

 

 

1955년부터 영어 교육을 제공해온 세인트자일스는 하이게이트엔 75년부터 외국인들에게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룹학교로써 영국에서 상위권 어학교로 랭크되어 있으며 그룹학교 답게 다른 학교로 옮기는 것도 가능한! 장점이 많은 학교이지요.

또한 다른 캠퍼스와 다르게 아트 앤 디자인(이론) 옵션 수업도 있어서 해당 과정을 원하시는 분들이 찾으시는 캠퍼스입니다.

 

학교에 처음 방문 하면 가게 될 리셉션과 내부 모습인데요! 학원 같지 않게 멋있게 잘 꾸며져 있네요!

건물 안내를 보니 Room Number 27까지!! 실제로 강의실이 25개나 된다고 하니 학교의 규모가 느껴지시죠??

매일매일 새로운 소셜액티비티가 제공되며 타 캠퍼스 학생들과 어울릴 수 있는 Pub Night같은 흥미로운 코스들도 있으니 무조건 참여 해야겠어요.

뮤지컬 및 스포츠 경기 관람도 할인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이런 기회 놓치고 싶지 않아!!

 

학교 내에 다양한 사이즈의 교실들이 있습니다. 교실 내에 인터렉티브 화이트보드 등 다양한 수업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지요.

둘러 앉아 외국인 학생들과 영어로 하는 그림이 그려지시지 않나요??

학생들이 간단하게 간식들을 구매할 수 있고 점심 식사 및 휴식들을 할 수 있는 공간 들입니다. 학생들의 편의에 맞게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세인트자일스 하이게이트의 특장점! 바로 초록초록한 정원입니다. 영국 느낌이 물씬 나죠? 앞서 영국 정원에 대한 설명도 드렸었는데요.

하이게이트 교장님은 정원 가꾸기에 진심인 분입니다. 학교에 애정을 많이 쏟고 계시지요. 정원은 당연하겠죠?

방문한 계절이 11월임에도 푸릇푸릇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런던임에도 도심의 번잡함을 벗어나 이렇게 어학원에서 힐링을 하며 공부를 하는 것도 큰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정원의 한편에는 교실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여름 등 학생들이 많아 추가 교실을 편성할 때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아시죠?? 세인트자일스 어학원은 한 반 정원을 최대 12명으로 제한하고 있어요.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최대한 말을 많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인 다른 학교들 보다 적은 수로 반 배정을 하고 있습니다.


세인트자일스는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영국 그리고 런던으로 어학연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영국전문유학원 영국유학센터에서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추천어학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