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의 국제담당관 Hannah Stelman 방문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의 국제담당관 Hannah Stelman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 방문하셨습니다.  셰필드 대학교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소개
 

주요 도시의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는 동시에 아담하고 우호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규모의 도시인 셰필드에 위치하고 있는 University of Sheffield 는 강의 및 연구 수준이 매우 높아 세계적인으로 명성이 있는 연구 중심의 교육 기관입니다. 특히 35개 학과가 최고 등급의 연구 평점을 받았으며 이는 영국 내 종합대학교 중 6번째로 높은 수준을 의미합니다. 강의 수준 또한 매우 높아 영국 전체 종합대학교들 중 세번째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셰필드대학교 우수 전공 과목
 

- 정치학 영국 3위 (1위 옥스포드, 2위 캠브리지)

- 건축학 영국 3위 (1위 캠브리지)

- 기계공학 영국 3위 (1위 캠브리지, 2위 임페리얼)

- 도시/지방 계획, 조경 영국 3위 (1위 캠브리지)

- 커뮤니케이션 & 미디어 영국 4위

- 생명과학 영국 4위 (1위 캠브리지, 2위 옥스포드)

- 토목공학 영국 7위

- 교육 영국 7위

- 화학공학 9위

- 신학, 종교학 영국 9위

- 물리, 천문학 영국 10위

- 전기전자공학 영국 11위

- 컴퓨터 사이언스 영국 15위

- 회계, 재무학 영국 25위

 

*2014 더 타임즈 & 더 선데이 타임즈 대학순위 기준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러셀그룹
공지
Oxford School of English (옥스포드 스쿨 오브 잉글리쉬) 교장 Peter Thompson 방문
Oxford School of English (옥스포드 스쿨 오브 잉글리쉬) 학교의 교장 PeterThompson씨께서 11월3일 영국유학센터를방문하셨습니다. 다양한 학교 정보와 업데이트에 관해서 들을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Oxford School of English는 British Council의 인증을 받은 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로 운영되는 학교입..
12976
엑시터 아카데미(Exeter Academy) 학교의 교장 Andy Bungay 방문하셨습니다.
엑시터 아카데미(Exeter Academy) 학교의 교장 Andy Bungay씨께서 10월29일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에 관한 설명과 어학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학교 특징영국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중의 하나인 Exeter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학교로 1978년에 설립되어 소규모..
14407
엑셀 잉글리쉬 (Excel English) 학교의 교장 Judy Loren 방문하셨습니다.
엑셀 잉글리쉬 (Excel English) 학교의 교장 Judy Loren씨께서 영국유학센터를 10월21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의 소개와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 특징어학원 목적으로 설계되어 학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어 있습니다. 무엇보다개개인에 대한 깊은 관심과 높은 수준의 수업이..
2328
소아스, 런던대(SOAS, University of London)의 국제담당관 Laura Hayes 방문하셨습니다.
소아스, 런던대(SOAS, University of London)의 국제담당관 Laura Hayes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에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학과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 특징SOAS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
6025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의 국제담당관 Hannah Stelman 방문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의 국제담당관 Hannah Stelman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 방문하셨습니다. 셰필드 대학교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소개 주요 도시의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는 동시에 아담하고 우호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
2121
인터내셔널 하우스 뉴캐슬 International House (IH) Newcastle의 Zoe Woods 방문
인터내셔널 하우스 뉴캐슬 International House (IH)Newcastle의 Zoe Woods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과정의 업데이트에 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특징1978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영어 과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모든 직원은 선생님으로서..
13412
ETC International College (이티씨 인터내셔널 컬리지)의 ED Mitton, 김태균 방문
ETC International College의 ED Mitton, 김태균씨께서 영국유학센터를 10월7일 방문을 하셨습니다. 다양한 과정의 업데이트에 관해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 4개의 건물, 45개 교실에서 수업이 진행이 되며,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가족적인 분위기로 방과 후 스스로 공부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재를 제..
12875
뉴 컬리지 그룹의 Thanyavee Viroonchan 방문
New College Group의 ThanyaveeViroonchan씨께서 영국유학센터를 10월8일방문하셨습니다. 뉴 컬리지 그룹의 맨체스터, 리버풀 센터에대한 설명 및 다양한 과정에 대해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낮은 한인비율을 자랑하며, 최신식 시설을 갖춘 수준 높은 영어 수업과 다양한 국적비율을 자랑하는 학교입..
11267
INTO University of East Anglia (UEA)의 Mike Gavin 방문
INTO University of East Anglia (UEA)의 Mike Gavin씨께서영국유학센터를 10월8일 방문해 주셨습니다. 다양한 과정의 업데이트에 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학교 특징이스트 앵글리아 대학교는 1963년에 설립되었으며 16개의 단과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코스는 자연과학, 사회과학, 인문계열을..
1853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의 Jennifer McAlone 방문
London School of English (LSE)의Jennifer McAlone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 7일 방문해 주셨습니다. LSE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및 다양한 업데이트에 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1912년에 설립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이며 영국의 최상위권학교로서 그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습니다..
1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