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잉글리쉬 (Excel English) 학교의 교장 Judy Loren 방문하셨습니다.




엑셀 잉글리쉬 (Excel English) 학교의 교장 Judy Loren씨께서 영국유학센터를 10월21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의 소개와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




어학원 목적으로 설계되어 학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개개인에 대한 깊은 관심과 높은 수준의 수업이 장점이며, 매달 월요일 정기적인 시험이 있고, 매주 목요일 교사들의 회의를 통해 학생들의 레벨 이동이 결정됩니다. 또한 3주마다 tutorial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 수업, 숙소 등에 대해 만족하는지에 대해 확인하고 학생의 영어 스킬 중 어떤 부분이 강점이고 약점인지에 대해서도 의논을

하게 됩니다.



런던 북부의 주택가인 Muswell Hill에 위치하여 홈스테이와의

거리도 가깝고 학교 자체의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등 공부하기에 안정적인 분위기와 학생의 만족도가 높은 학교입니다.




엑셀 잉글리쉬 학교에 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공지
IH Bristol (인터내셔널 하우스 브리스톨)의 David Hancock 방문
International House(IH) Bristol의 David Hancock씨께서 11월20일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학교 특징1987년에 설립된 International House(IH) Bristol은 브리스톨의 부유한 동네인 Clifton와 활발한 시내 중심 두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주당 15시간과 22.5시간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
14774
International House Dublin(인터내셔널 하우스 더블린)의 Rober Ryan 방문
International House Dublin(인터내셔널 하우스 더블린)의 Rober Ryan씨께서 11월 16일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학교 특징1998년에 설립된 Dublin 센터는 International House 국제 기구의 멤버로써 다양한 영어 교육과정과 교사 훈련반이 있으며 학교 이름에 걸맞게 더블린에서 인지도및 만족도가 가장 높은 학교에..
2241
Bloomsbury International(블룸즈버리 인터내셔널) Laura Newlyn 방문
Bloomsbury International(블룸즈버리 인터내셔널)학교의 Laura Newlyn씨께서 11월13일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 어학 과정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업데이트에 관하여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 특징Bloomsbury International은 대영박물관과 런던 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국 중심가에 ..
14687
Oxford School of English (옥스포드 스쿨 오브 잉글리쉬) 교장 Peter Thompson 방문
Oxford School of English (옥스포드 스쿨 오브 잉글리쉬) 학교의 교장 PeterThompson씨께서 11월3일 영국유학센터를방문하셨습니다. 다양한 학교 정보와 업데이트에 관해서 들을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Oxford School of English는 British Council의 인증을 받은 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로 운영되는 학교입..
13008
엑시터 아카데미(Exeter Academy) 학교의 교장 Andy Bungay 방문하셨습니다.
엑시터 아카데미(Exeter Academy) 학교의 교장 Andy Bungay씨께서 10월29일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에 관한 설명과 어학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학교 특징영국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중의 하나인 Exeter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학교로 1978년에 설립되어 소규모..
14440
엑셀 잉글리쉬 (Excel English) 학교의 교장 Judy Loren 방문하셨습니다.
엑셀 잉글리쉬 (Excel English) 학교의 교장 Judy Loren씨께서 영국유학센터를 10월21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의 소개와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 특징어학원 목적으로 설계되어 학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어 있습니다. 무엇보다개개인에 대한 깊은 관심과 높은 수준의 수업이..
2358
소아스, 런던대(SOAS, University of London)의 국제담당관 Laura Hayes 방문하셨습니다.
소아스, 런던대(SOAS, University of London)의 국제담당관 Laura Hayes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에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학과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 특징SOAS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
6062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의 국제담당관 Hannah Stelman 방문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의 국제담당관 Hannah Stelman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 방문하셨습니다. 셰필드 대학교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학교소개 주요 도시의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는 동시에 아담하고 우호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
2151
인터내셔널 하우스 뉴캐슬 International House (IH) Newcastle의 Zoe Woods 방문
인터내셔널 하우스 뉴캐슬 International House (IH)Newcastle의 Zoe Woods씨께서 영국유학센터에 10월12일 방문하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과정의 업데이트에 관해서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특징1978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영어 과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모든 직원은 선생님으로서..
13456
ETC International College (이티씨 인터내셔널 컬리지)의 ED Mitton, 김태균 방문
ETC International College의 ED Mitton, 김태균씨께서 영국유학센터를 10월7일 방문을 하셨습니다. 다양한 과정의 업데이트에 관해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교 특징 4개의 건물, 45개 교실에서 수업이 진행이 되며,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가족적인 분위기로 방과 후 스스로 공부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재를 제..
12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