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QS 세계대학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영국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2019년 QS 세계대학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영국 내 TOP 10 위는 아래 비디오를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UK TOP 10은 바로바로 

옥스포드, 캠브리지, 임페리얼, UCL, 에딘버러, 맨체스터, KCL, LSE, 브리스톨, 워릭 순입니다! 

 

그 뒤를 이어 셰필드, 리즈, 요크, 뉴카슬 대학교 등이 세계 TOP 150위 안에 들었습니다. 
 

영국유학센터의 파트너 대학교들도 높은 순위에 올랐는데요, 같이 살펴볼까요? 

※ 과목 순위는 학부 기준입니다

  •  셰필드 대학교 - 세계 75위, 영국 내 13위


 

- 셰필드 대학교는 143 개국에서 온 27,000 명 이상의 유학생을 가진 영국 최고의 대학 중 하나입니다. 
 

영국 Russell Group의 일원인 셰필드는 광범위한 주제에 걸쳐 세계적 수준의 교육 및 연구 우수성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의학 및 화학 분야에서 5 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셰필드 대학교가 세계 75위로 작년보다 무려 여섯 계단 상승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과목별 랭킹에서 높은 순위(세계 150위 안)를 차지한 과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고학, 건축학, 개발학, 엔지니어링, 사회복지/행정, 영문학, 역사학, 컴퓨터공학, 도시공학, 생물학, 심리학, 미디어, 교육학, 정치학, 사회학

 

  •  리즈대학교 - 세계 93위, 영국 내 16위


 

-리즈대학교는 150 개국 이상에서 온 33,000 명이 넘는 학생 인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최대 규모의 캠퍼스 중 하나입니다. 
 

리즈대학교는 300 개 이상의 동아리, 수상 경력이있는 학생 신문, TV 및 라디오 방송국과 함께 활발한 학생 연합을 운영합니다. 

리즈대학교 대학원은 영국의 연구 역량 상위 10위에 올랐고, 타임즈의 Good University Guide 에서 2017년 올해의 대학으로 선정됐습니다.

리즈대학교는 8 계단 상승하면서 세계 TOP 100 안에 속하는 대학이 되었습니다! 

과목별 랭킹에서 높은 순위(세계 150위 안)를 차지한 과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구/해양 과학, 개발학, 영문학, 인문학, 교육학, 컴퓨터공학, 도시공학, 생물학, 심리학, 비즈니스, 미디어, 정치학, 사회복지/행정, 사회학

 

  •  요크 대학교 - 세계 134위, 영국 내 21위


 

1963 년부터 요크 대학교는 꾸준히 영국 상위 대학교를 차지했으며 2009 년 전국 학생 설문 조사에서 5 위를 기록하여 

모든 학문적 우수성에 대한 기회와 발전을 이끌어 냈습니다. 요크 대학교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인 요크에 위치해 있습니다. 

1인당 연구력 및 연구 수입은 영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요크는 연구 집약적인 대학이며 연구자들이 자신의 지식과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있는 곳입니다
 

과목별 랭킹에서 높은 순위(세계 150위 안)를 차지한 과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문학, 사회복지/행정학, 인문학, 심리학, 컴퓨터공학, 생물학, 미디어, 개발학, 교육학, 정치학, 사회학

 

  •  뉴캐슬 대학교 - 세계 141위, 영국 내 22위


 

연구 중심 대학인 러셀그룹의 창립맴버 뉴카슬 대학교는 뛰어난 연구성과(의학분야 연구 영국 내 8위, 과학/공학분야 12위)로 높은 순위에 올랐습니다. 
 

의학 대학을 바탕으로 설립된 대학교인만큼 의학, 과학 과목들이 높은 순위에 있습니다. 

또한, 뉴카슬 대학교는 QS 랭킹의 리서치, 티칭, 시설 등의 여덟 영역에서 모두 만점을 받았습니다. 

▶ 과목별 랭킹에서 높은 순위(세계 150위 안)를 차지한 과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의학, 지리학 ,언어학 , 영문학, 생물학, 건축학, 컴퓨터공학, 도시공학, 환경학, 의학

 

 

이 밖에 소아스(SOAS) 대학교도 개발학 전공(세계 4위), 인문학, 역사학에서 높은 순위를 보여줬고 에식스(ESSEX) 대학교도 정치학(세계 37위), 사회학(세계 40위), 경제학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랭킹이라는게 발표하는 곳마다 조금씩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고, 위의 학교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1994그룹대학교
#러셀그룹
#대학순위
공지
영국 디자인스쿨 Ravensbourne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많지 않은 런던 디자인대학교 중, 패션과 미디어에서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레이번스본 대학교 방문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런던 그리니치 지역에 위치한 레이번스본대학교는 튜브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학교가 있었습니다. 빌딩 디자..
8483
소아스 런던대학교 개발학 석사 학과장님 방문
안녕하세요.영국유학센터 입니다.오늘 10월 8일에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SOAS) 대학교에서 개발학 (Development Studies) 석사과정 학과장으로 계신 Michael Jennings 교수님과 국제마케팅 담당자 Sarah Whitaker씨가 영국유학센터 새로운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School of..
1754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 선배와의 만남> 행사 후기!
지난 8월 18일 영국유학센터에서 진행한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 선배와의 만남> 행사가 있었습니다. 영국 파운데이션에 관심 있는 분들, 올해 파운데이션을 진학하실 분들 등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셨습니다! 이날 파운데이션 코스를 이미 했던 선배로는 벨러비스컬리지 파운데이션을 졸업하고 랑카스터 대학교 마케..
7089
영국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옥스포드 고등학교, 도버브룩스 방문기
지난 출장에서 옥스포드에 위치한 고등학교인 도버브룩스를 방문했습니다. 도버브룩스는 영국학생과 외국학생 비율이 반반 정도의 고등학교로, 뛰어난 학업 성적과 전통적인보딩스쿨의 음악, 스포츠, 액티비티가 균형 잡힌 학교입니다. 학생수는 300명 정도며, 옥스포드의 부유한 주택가인 썸머타운에 위치하며, 시티 센터..
3572
윔블던 스쿨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 어학연수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작년에 다녀온 윔블던 스쿨 방문기를 보여드릴께요윔블던 스쿨은 영국정부 감사 결과 모든 영역에서 랭킹 1위를 한! 아주아주 퀄리티 높은 학교인데요다녀온 학생분들도 다들 만족하고 문의도 많은 학교입니다저희 영국유학센터는 모든 학교를 다 직접 가보고 소..
14624
2019년 QS 세계대학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안녕하세요영국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2019년 QS 세계대학 순위가 발표됐습니다.영국 내 TOP 10 위는 아래 비디오를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UK TOP 10은 바로바로 옥스포드, 캠브리지, 임페리얼, UCL, 에딘버러, 맨체스터, KCL, LSE, 브리스톨, 워릭 순입니다! 그 뒤를 이어 셰필드, 리즈, 요크, 뉴카슬 대학교 ..
7156
영국 공항에서 학교 찾아가는 방법 우버, 택시, 대중교통
바야흐로 영국의 신학기인 9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미 6월부터 출국하신 분도 많으시구요. 많은 학생들이 물어보는 바로 그것!「영국 공항에서 학교까지 어떻게 가나요?」대중교통으로 영국 공항에서 학교까지 이동하기 기차영국은 기차가 참 잘 되어있고, 버스에 비해 훨씬 빠릅니다. 영국 기차에 대해 알아야 할 세가지..
12339
영국 워홀러들을 위한 어학원 추천!
안녕하세요 영국 워홀 정부후원보증서 받으신 분들, 비자신청 가능한 날짜가 얼마 안남았죠? 6월 1일 유효기간 전에 반드시 비자신청 해주시는거 잊지 마세요!워홀을 검색하면서 어학원을 가야할지, 말지 아직도 고민중이시라면 워홀 경험자인 제가 적은 어학원을 가야하는 이유를 읽어주세요! >영국워킹홀리데이 경험자..
13115
영국워킹홀리데이 경험자가 말하는 어학연수를 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4월도 금방 지나가서 어느덧 4월 말이네요.영국워킹홀리데이 정부후원보증서 받은 분들이 슬슬 비자신청을 준비하시거나, 정보를 알아보고 계실 시기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가기로 결심을 하고 정부후원보증서까지 받았지만 마음이 갈팡질팡, 불안감만 들고, 정보는 많지만 무엇을 믿어야 할지 모르겠고, 그렇..
3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