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QS 세계대학 과목별 랭킹입니다

안녕하세요

영국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2018 QS 세계대학 과목별 랭킹이 나와서 알려드립니다. 

전세계 대학들의 모든 전공별 랭킹은 QS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구요, 저희는 영국 대학교들 중 주목할 만한 랭킹만 쏙쏙 골라서 보여드리겠습니다~ 

 

1. Arts and Humanities - 세계 100위 권까지 아트 & 인문학 전공 랭킹

런던대들 뿐만 아니라 리즈, 요크, 셰필드 대학들도 5-60위권 안에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죠? 

좀 더 자세하게 과목별로 보자면 영문학에서는 에딘버러, UCL, KCL, 요크, 리즈, 셰필드 대학들이 우세하고 특히 요크대학교는 세계 27위를 했습니다. 또한 언어학(Linguistics) 과목에서는 에딘버러, 랑카스터, UCL 이 세계 20위 안쪽이고 뉴카슬, SOAS 대학이 세계 100위 안에 들었습니다.

 

 

1-2. 아트 앤 디자인

아트 앤 디자인만 따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세계 100위권 아트앤 디자인 학교들도 보여드립니다. 브라이튼 대학교가 세계 43위, 그 외에 이번에 영국 로열 웨딩이 있었죠? 해리 왕자의 결혼식에 신부 매건이 입은 드레스를 디자인한 디자이너가 나온 레이번스본 대학교가 세계 100위권 안에 들었습니다! 

 

2. 엔지니어링 & 테크놀로지

컴퓨터 공학에서는 UCL, KCL, 맨체스터, 글라스고, 요크 등이 높은 순위에 있고 도시공학에서는 맨체스터, 노팅엄, 셰필드, 리즈 대학교가 세계 100위권 안에 있습니다. 전기/전자 공학 순위에서는 맨체스터, UCL, 에딘버러, 셰필드, 등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네요.

 

3. 비즈니스 & 경영 

 

4. 개발학

개발학은 영국이 강한 과목 중 하나인데요, 세계 50위권 안쪽만 봐도 영국 대학들이 많이 포진해있는걸 보실 수 있죠? 소아스, UEA, LEEDS, 셰필드 대학교 등이 세계 50위 안에 있습니다. 

 

5. 정치학 & 국제학 

이 또한 영국이 아주 강한 전공 중 하나인데요 SOAS, 에식스는 세계 50위 안쪽 셰필드, 엑시터 등의 대학을 세계 100위권 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교육학 랭킹으로는 UCL, KCL, 리즈대학교, 맨체스터 등이 세계 50위 안쪽이고 커뮤니케이션&미디어 랭킹으로는 LSE, 골드스미스, 리즈대학교가 세계 50위 안쪽 노팅엄, 셰필드 대학교가 세계 100위 안쪽입니다. 공무원들 많이 가시는 소셜 정책 & 행정 전공에서는 요크 대학교가 세계 20위, 셰필드, 버밍엄, 글라스고, 리즈 대학교가 세계 100위 안쪽입니다. 

이렇게 전공별로 순위를 보니 어떤 대학이 어떤 전공으로 강한지 감이 오시나요? 하지만 이런 랭킹은 오직 참고용일뿐 실제적으로 나의 커리어와 목적에 맞는 대학교는 영국유학센터와의 세부적인 1:1 상담을 통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랭킹도 중요하지만 학과의 모듈과 서포트 시스템도 고려해 학생분들께 맞는 학교를 정직하고 정확하게 안내해드리는 영국유학센터와의 상담 지금 신청하세요!
 

 

#러셀그룹
#1994그룹대학교
#대학순위
공지
영국생활 꿀팁 - 영국 은행 계좌열기!
​안녕하세요, 영국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영국 은행 계좌 여는 것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영국 은행계좌 열기가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ㅠㅠ 영국 은행들은 신원확인에 아주 민감한데요, 유학생들 특히 어학연수생들은 신원 혹은 주소를 증명할 서류가 마땅치 않고 또 계좌를 닫지 않고 본국..
13113
2018 QS 세계대학 과목별 랭킹입니다
안녕하세요영국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2018 QS 세계대학 과목별 랭킹이 나와서 알려드립니다. 전세계 대학들의 모든 전공별 랭킹은 QS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구요, 저희는 영국 대학교들 중 주목할 만한 랭킹만 쏙쏙 골라서 보여드리겠습니다~ 1. Arts and Humanities - 세계 100위 권까지 아트 & 인문학 전..
7514
더 가디언 2018 영국 대학교 순위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영국 대학교의 순위를 살펴보려고 해요. 대학교 순위를 발표하는 곳으로는 QS, the complete university guide 등 여러군데가 있는데, 오늘 살펴볼 곳은 영국을 대표하는 유명 미디어인 더 가디언(the guardian)의 2018년 영국 대학 순위입니다. 가디언지..
8364
해외취업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학지는? 네덜란드
요새 많은 분들이 해외취업을 희망하시면서,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또 어느 나라가 가장 가능성이 높을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것 같습니다.해외 취업을 위해 유학을 목표하시는 분께 네덜란드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최근 네덜란드 총리가 방한하여 한국 대학생들과의 만남에서,네덜란드에는 위계질서가 없으며, ..
12608
영국 의대 진학 위한 에이레벨을 원한다면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 (OIC)
영국 의대 진학 위한 에이레벨을 원한다면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 (OIC)지난 영국 출장때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 (OIC)를 방문했습니다.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는 옥스포드 대학교 박사과정을 졸업한 디렉터인 마리오가 옥스포드대학교의 튜토리얼 시스템을 적용시켜 설립한 에이레벨 전문 고등학교입니다. ..
3216
영국 의대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영국 센트럴 랑카셔대학교 의대 파운데이션은 10월 15일 유카스 의대 지원 마감일과 무관하게 일정 성적을 받으면 100% 의대 인터뷰를 보장해주고 여타 대학과 달리 외국 학생 숫자 제한도 없습니다. 또한 UCAT, BMAT 시험도 필요없습니다.
11101
영국 의대 진학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많은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영국 의대 진학방법에 대해 총 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우선 영국의 의학/약학의 장점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의학을 학부부터 공부할 수 있어 시간이 절감- 영국대학교 의학과정은 환자와 정기적인 컨택과 실제 케이스를 통해 익히게 함- 국가 의료서..
18140
영국유학센터의 선물 후기!
안녕하세요영국 어학연수, 영국 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얼마전에 저희에게 길고 정성스러운 어학연수 후기를 보내주신 두분께 선물을 보냈었습니다~어학연수 가신지도 3개월쯤 지나서 딱 한국 음식이 그리울 시기일 것 같아서 이것저것 보내드렸는데요감동의 카톡을 보내주셔서 블로그에 공개합니다 홈스테이에서..
17238
IB 26-30점으로 영국 러셀그룹대학교 경영학과 1학년 진학하기
곧 IB 디플로마 성적이 발표될 예정입니다.영국 러셀그룹대학교 대부분은 IB에서 35점 정도를 요구하는데, UCAS로 지원할 때만해도 이 성적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예상했지만, 결과를 받아보니 점수가 낮은 학생분도 계실거에요하지만!IB 26-30점으로 러셀그룹대학교 경영학과 1학년 진학 가능합니다.어떻게? 외국학생을 위..
8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