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IH런던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계시는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_KEV2340.JPG




 


현재 IH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IH 런던은?
 

-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선생님들의 티칭 자질도 관리

- 리셉션 직원들이 모든 부분을 도와줍니다.

- 소셜 프로그램을 담당해 주시는 선생님도 현재 아이엘츠 시험 감독관입니다.

- 150개국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선택한 어학원

- 다양한 소셜 프로그램 진행

- 도서관에 10,000권 이상의 책 소유

- 아이엘츠 시험 센터

- 셀타 과정이 처음으로 실시 된 어학원




 

===================================================================================================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잘 정돈 된 느낌이었어요 처음 학교 도착해서 레벨테스트를 보고 저 처럼 똑같이 그 주에 입학하는 친구들과 미리 만나서 아이스 브레이킹 하는 시간 가지면서 미리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서 좋았어요




 


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굉장히 맘에 즐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라 시설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한텐 부족한 부분이 없을것 같아요 컴퓨터실은 아직 못?고 카페테리아 되게 예쁘고 멋있어요.




3. 수업은 본인에게 잘 맞으세요? (레벨 및 수업 진행과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수업 방식은 어땠나요?

처음 적응하기 전에는 조금 지루하다고 생각했는데 적응 하고 나니 적당히 공부하는 분위기와 즐기는 분위기? 모두 느낄 수 있었어요. 아예 프리한 분위기가 아닌 교과서 위주의 수업이면서 중간중간 게임도 하고 저는 지금은 수업방식 너무 맘에 들어요! 문법이나 단어 스피킹 리스닝 발음 등 골고루 실력이 느는 느낌이에요



-과제는 어땠나요?

요건 선생님들 마다 다른것 같아요. 저는 어퍼 인터미디에잇 반인데 같은 레벨의 반이라도 다른 반 선생님은 과제을 매일 내주시더라구요. 저희 반은 일주일에 한번정도 내주시는데 의무는 아니지만 해오면 도움 많이 될거라고 하시는 스타일의 선생님이라 저랑 되게 잘 맞는 방식인것 같아요~




4. 선생님들은 잘 해 주나요? (선생님들의 수준 및 학생들에 대한 관심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네 선생님 너무 좋아요~ 제가 스피킹 할때도 그때 그때 틀린 문법 수정해서 알려주시고 학생들이 흥미를 가지고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이 좋앗어요. 경력도 오래되신 것 같고 신뢰가 가는것 같아요. 리셉션에 계신 선생님들도 모두 친절하세요. 최대한 도움 주시려하시고 스윗하시고 좋아요.




 


5. 수업 받으시는 학교에 한인 비율은 얼마나 되나요? 학교 전체 한국 학생 수 및 본인이 수업 받으시는 클래스 내의 한인수는 몇 명인가요?
 

한인 비율은 생각보다는 많았어요. 어퍼 인터미디에잇 반에 한국인 저 포함 3명 이엇어요. 이 레벨은 제 생각엔 영어 공부 어느 정도는 해 오셨지만 스피킹은 좀 부족하신 분들? 레벨 인거 같은데 위로 많이 올라가야 한국인 없을 거같아요. 근데 저희 반에 계신분들 다 너무 좋으셔서 저는 전혀 신경안쓰구 있어요 ㅎㅎ




6. 레벨분화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로우 인터미디에잇 인터미디에잇 어퍼 인터미디에잇 프리어드밴스 어드밴스 등등 대충 이렇게 가는 거같아요
한 레벨 안에서도 a, b로 나뉘고 엄청 세분화 된 느낌 지금 반 제 레벨에 너무 잘 맞아요 친구들이랑도 레벨이
비슷한 느낌? 다들 스피킹은 저보다 잘하지만 문법이나 단어 같은건 제가 조금 더 많이 아는듯한 느낌.




7. 숙소는 어땠나요? 홈스테이 또는 기숙사에 관해 적어주세요~

숙소는 제가 직접 구했어요 플랫 쉐어 하고 있고 2존이지만 방이 넓어서 맘에 들어요
혼자 좀 막막햇는데 유학원에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고
위치도 추천받고 정보 얻어서 쉽게 구한거 같아요 담당자분 감사해요!! 가격은 홈스테이랑 비슷할거 같은데 대부분 3존 이상에 있는 홈스테이 집 위치보단 가깝게 구한거 같아요




8.학교에서 진행하는 소셜 프로그램이나 여행 프로그램같은거 있었나요? 참여하셨다면 어땠나요?
 

두 번 갔는데 되게 좋았어요 마침 처음 레벨테스트 볼때 안면 텄던 일본 친구도 와서 그 친구랑 친해질 수 잇었어요 가이드도 계셔서 간단한 워킹 투어라도 그 지역의 역사 같은거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캠브리지랑 옥스포드도 갓다왓는데 저렴하게 잘 갓다온것 같아요. 친구들 말로는 뮤지컬 같은것도 소셜프로그램 통해서 사면 싸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예 무료 프로그램은 많이 없는거같아서 좀 아쉬워용. 이건 어느 학교나 비슷하긴 할거 같아요.




 


9. 어학연수 기간 중 가장 힘든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9시 수업이라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거일거에요. 아마 집을 더 가까운데 구했으면 덜 했을거 같긴해요. 출근길 러쉬아워에 등교하는게 여간 쉬운일은 아니에요 ㅜ 저는 다음달에는 오후 수업으로 옮길것 같아요.




10. 유학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한마디
 

유학원에서 오티들으면서 해주신 말씀이 뭐든 받아들이면 안힘들고 그렇지 않으면 힘들다고 하셨어요. 제가 성격이 굉장히 까탈스러운데 ㅋㅋ 집도 거의 이틀만에 구하고 학교도 너무 맘에들고 하는것 보니 지금은 이런 저런 걱정 많으시겠지만 막상 와서 겪어보면 다 잘 적응하게 되는것 같아요. 마음 편히 먹으셨음 해서 드린 말씀이고 잡다한 조언 드리지면 ㅋㅋ 여자분들은 옷 많이 가져오는거 비추에요. 여기 예쁜 옷들이 심하게 많아요 심지어 한국보다 더 싸서 한국에서 필요한 옷 사오시려 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직접 집 구하시는 분들 한인민박 정말 비추에요 너무 더럽고 열악하고 후.. 차라리 정보 미리 찾아오시고 호스텔이나 호텔이나 에어비앤비 묵으면서 뷰잉 다니시는것 추천해요 ㅜ 저는 정보 하나도 못 얻고 심지어 사장님도 만나기 힘들고 직원들은 하나도 모르고 시설 최악에.. 암튼 한인민박 절대비추에요!! 
또 다른 조언?은 여기 키높이 깔창 안팔아요. 아마존에서 하나 잇어서 샀는데 돌맹이처럼 딱딱 다리 길이 짝짝이 치료용이더라구요.
그리고 공부에 대한 조언은 여기 일년 잇어도 본인이 공부 안하면 안느는것 같아요. 대신 수업 끝나고 복습하고 틈틈히 단어 외우면 몇배 속도로 느는것 같아요. 너무 학교에 의존하기 보다 각자 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그리고 스피킹은 친구들 사겨서 놀러 다니면 금방 느는것 같구요. 너무 두서 없지만 여기까지 제가 하고 싶은 말이었어요.




11. 지역 추천 가게 (음식점, 상점, 서점 등.. )
 

홀본역에 Hozi 라는 한식당 맛있음. Baker Street 역에 Nambu-te 일식당 엄청 맛잇음.
두 곳 다 가격은 비싼 편은 아니니 부담없이 가기 좋아요. 장보는데는 여러군데 가?지만 가장 저렴하면서 질 좋은데는 세인즈버리 에요. 주변에 여러 마트들이 잇지만 좀 멀어도 결국 세인즈 버리만 가게되더라구요. 집 직접 구하실거면 세인즈버리 가까운데로 구하시는거 추천해요. 그리고 다이소 같은데가 없어서 그나마 프라이막에서 살 수 잇는데 못 구하셧으면 아마존이나 이베이에 들어가면 다 잇어요. 세인즈버리에서 장보는것도 인터넷으로 40파운드 이상이면 무배해줘요. 처음에 살게 너무 많아서 각종 소스나 쌀 세제 등등 직접 장보면서 너무 고단했는데 첨에는 배달 하시는것 추천해요.




12. 어학 연수 지역은 어떠신가요?
 

저는 런던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맘에 들어요. 다시 선택하라고 해도 런던으로 올 것 같아요~
공부만 하시려는 분들한테는 조금 정신 없을 수도 있는데 저는 여행하고 놀러다니는걸 좋아해서 공부도하고 수업 끝나고는 같은 반 친구들이랑 맛집 가고 예쁜 카페 가고 하는 재미에 너무 만족하고 잇어요. 옥스포드랑 캠브리지 가봤는데 도시는 예쁜데 좀 심심해보였어요 ㅜ 할게없어서 공부만 하게될것 같은 도시에요.. ㅎㅎ 그래도 쇼핑하는데나 예쁜카페들 맛집들은 어디에나 있고 잘 되어 잇긴 한거같아요 의외로 예쁜 샵들이 많긴 했어요.




13. 그 이외에 하고 싶은 이야기 있으시면 마음껏 적어주세요
 

거의 다 말씀 드려서 생각이 안나네요. 마지막으로 영국유학센터 유학원도 완전 추천합니다!
등록할때만 신경쓰는것이 아닌 영국 와서도 계속 케어헤주시고 제가 오후 반으로 바꾸고 싶어했는데 너무 잘 도와주시고 진심으로 학생들 대해주시는거 같아서 학교 뿐만 아니라 유학원도 너무 잘 선택한것 같아요! ㅎㅎ




 

IH 런던에 관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02-6052-1020)으로 연락 주세요.

 

공지
EC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EC London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EC는?- 티칭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 발음 클리닉, 의사소통 수업, 잡 인터뷰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30 + 영어과정 진행- 토익 시험 센터- 다양한 국적 비율과 낮은 한인 비율- 긴급 연락망 서비스- 다양한 기숙사 옵션 및 홈스테이 ================..
소아스 대학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소아스 대학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SOAS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런던대학교 소속 컬리지입니다. 본교는 유럽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관해서 가장 손꼽히는 기관이며 런던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외국 학생..
현재 IH런던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계시는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IH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IH 런던은? -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선생님들의 티칭 자질도 관리 - 리셉션 직원들이 모든 부분을 도와줍니다. - 소셜 프로그램을 담당해 주시는 선생님도 현재 아이엘츠 시험 감독관입니다. - 150개국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선택한 어학원 - 다양한 소..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입니다.
현재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는? - 아이엘츠, 캠브리지 시험 센터 - 영국문화원 인증된 NO.1 어학원, 15개의 감사 기준 중 15개의 강점을 받았습니다 - 다양한 퀄리티의 기숙사, 홈스테이, 카톨릭 여자 기숙사 -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 안전한..
캠브리지 아카데미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캠브리지 아카데미 오브 잉글리쉬(CAE)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의 생생 후기 입니다. CAE는? - 장기과정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시험, 무료 픽업, 개인 튜터 등) - 학생의 학업 관리가 철저합니다 - 높은 유로피안 국적 비율 - 일요일 학교 오픈 (14시 - 18시) -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진행 =..
TESOL 테솔 석사 후기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테솔 석사 가신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테솔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분들은 참고하세요! ***윤세연 원장님께 1. 왜 영국으로의 테솔 석사를 결정하셨나요? 가 . 영어 성적 준비기간에 대한 시간 효율성 미국의 경우, TOEFL 및 GRE 성적을 준비해야 하므로 직장에 다니면서 ..
영국유학센터 통해 교육학 석사 가신 이ㅇ ㅇ 님의 후기
안녕하세요.영국유학센터입니다.저희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로 아이엘츠 점수를 만드시고, 프리세셔널 과정을 통해 교육학 석사 를 가신 학생분이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 워낙 자세하고 꼼꼼하게 써 주셔서 유학을 준비중인데 IELTS 점수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프리세셔널을 해야할까 고민이신 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