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 1탄] Wimbledon School of English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영국유학센터는 출장으로 매년 대학교 및 어학원들을 방문하여 학교 담당자와 미팅 및 학교 분위기 등을 느끼고 학생 분들께 안내하고 있는데요!

(저는 매년 개인적인 일로 추가로 영국을 해마다 방문하여 영국을 거의 현지처럼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엔 런던과 브라이튼, 본머스 중심으로 직접 방문하여 교류하고 학원들을 둘러보았습니다.

그 첫 번째로 2023년 알카라스가 조코비치를 꺾고 테니스 황제의 세대 교체의 시작 점이 된 윔블던 챔피언쉽이 열리는 곳.

윔블던에 위치한 Wimbledon school of English 입니다.


Wimbledon School of English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시

 


윔블던스쿨은 영국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어학원 중 하나 입니다. 매년 평가에서 최근 몇 년간은 만점을 놓친 적이 없는 학교이지요.

위치 또한 훌륭한데요! 윔블던 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어학교입니다.

윔블던역은 전철역이면서 기차역이면서 주변에 백화점, 쇼핑몰까지 위치한 지역의 중심지 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서울의 목동 정도 같은 느낌일까요? 도시 중심지는 아니지만 학구열도 높고 경제력이 있는 분들이 많이 살고 있는 지역이지요.

여기서 하나 !

영국의 어학원들은

대부분 우리가 생각하는 하우스의 모습입니다. 윔블던 스쿨도 마찬가지 인데요.

윔블던 스쿨은 2개의 집을 합쳐 학원을 만들었는데요!

가운데 증축을 하여 두 하우스를 연결하여 학교로 만든 것 이죠!

(그래도 왼쪽 편에 있는 빨간 벽돌집이 사이즈가 일반 집의 2배여서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제가 방문 했던 월요일 오전은 신규 학생 분들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많은 학생 분들이 계셔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요ㅠ

어학원에 처음 들어가시면 학교에서 학교 안내와 주변 설명 등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저희도 해드려요!)

수업 시간 외 쉬는 시간 등에 학생들이 쉴 수 있는 카페와 학생 라운지 입니다.

금액도 상당히 저렴하게 제공되고 있어서 학생 분들이 편히 이용 할 수 있겠더라구요!

영어를 배우러 갔지만 문화 생활과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섭섭하죠??

다양한 뮤지컬이나 액티비티,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원래 가격이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죠!

물론 관람 등 일부를 제외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것들도 많으니 함께 참가해보시면 좋겠네요!

(담당자가 축구를 자주 보러 가기도 하고 표도 굉장히 저렴하게 끊을 수 있다고 하니!! 영국 가서 손흥민 경기 못 보고 놓치면 손해입니다!)

 

한국에 쿡방, 먹방이 있다면 영국에는 가든방이 있다?! 영국 하면 또 정원의 국가 아니겠어요??

넷*릭스 영국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 보시면 어떻게 정원을 꾸미는가, 꽃 장식부터 해서 정원사들이 나와 가르쳐주고, 정원을 꾸며주는 등의 방송이 많이 있습니다.

윔블던 스쿨도 원래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만큼, 대형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학생들이 나와서 휴식도 취하고 점심도 먹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이지요. 정원 한편에는 성수기에 학생들이 교실로 쓸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현재 윔블던은 한국 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프로모션에 관한 사항은 상담 문의 시 자세히 안내 해 드립니다.

영국 어학연수에 관심 있으신 분은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어학원 방문후기도 계속됩니다~)

#추천어학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