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센터의 International House London 어학원 방문 후기

영국 내 코로나에 대한 규제가 전부 완화된 이후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코로나 이전 때보다 훨씬 많아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잠시 미루어 두었던 어학연수 계획을 다시 펼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도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최신의 정보만을 제공해드리며 상담을 도와드리기 위해 영국에 직접 방문하여 여러 어학원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마스크로부터 자유로워진 영국박물관 앞 관광객들!

 

영국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주요도시들과 여러 어학원을 방문한 후, 그 후기들을 하나씩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 어학원은 IELTS 과정과 Teacher Training 과정으로 유명한 International House London! 바로 IH어학원 입니다.

 

International House 런던 어학원은 런던 센트럴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어학원이죠. :)

Tube라고 불리는 런던의 지하철을 이용했을 때 Tottenham Court Road 역, Holborn역, Covent Garden 역과도 인접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영국박물관이나 러쉘스퀘어와도 가까워 관광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영국의 상위권 대학교인 UCL, SOAS 등 여러 대학교들과도 인접해있어서 IH어학원과 학원 주변을 둘러보는 동안 영국 대학생들도 쉽게 만나볼 수 있었어요.

 

인터네셔널하우스(International House) 어학원의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영어과정 뿐만 아니라 영어 외 외국어를 공부하는 Mordern Language 과정을 듣는 학생분들까지 총 1,000여명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대형 어학원 답게 건물도, 입구도 큼직큼직 하네요 !

 

어학원 입구로 들어서면 보이는 리셉션데스크입니다. International House 어학원을 다니게 되실 분들이라면 매일 거쳐가야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이 곳에서 학원 수업과 관련된 General한 질문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방과 후 소셜액티비티 프로그램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IH 런던 어학원은 영국 내에서 가장 큰 아이엘츠 시험 센터로 운영되는 어학원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천 여명의 테스트 응시자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가졌다고 해요! IELTS 과정에 대한 만족도가 우수한 학원 답게, International House 어학원의 IELTS 선생님들은 아이엘츠를 가르치시기도 하지만 시험날이 되면 아이엘츠 감독관으로도 활동을 하신다고 합니다. 아이엘츠 점수 취득을 위해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IH어학원에서 아이엘츠를 공부하고 시험도 응시한다면 장소에 대한 익숙함과 선생님, 감독관에 대한 익숙함으로 인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International House 런던 어학원의 강의실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넓직하죠? 강의실에 따라 책상이 구성 되어있는 모습도 다른데요. 그룹토의를 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테스트를 치르거나 등 어떤 수업을 하느냐에 따라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책상을 다르게 배치하여 수업이 진행됩니다.

 

IH어학원의 도서관과 컴퓨터실인데요. 도서관은 제가 방문했던 어학원 중 가장 크고 책의 종류도 많았어요!

규모가 크고 학생 수가 많은 어학원 답게,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어자료들이 상당히 많은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

 

마지막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 International House 어학원 스탭분들의 사무실 풍경입니다. 이 날 제가 방문했을 때 IH어학원에서 공부하고 계시는 학생분과 관련된 이야기를 스탭과 나눌 일이 있었는데요. IH어학원 스탭분들이 사용하는 학생분들의 어학원 등록 및 학업 관련 레코드가 들어있는 프로그램을 보여주시길래 살짝 들여다 봤는데, '역시 전 세계 어디든 일 하는건 똑같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우리는 이런 프로그램 이용해서 International Students의 기록을 관리하는데, 너희는 어떤 프로그램 이용하니?' 라고 물어보더라고요 ㅎㅎㅎ ^^ 굉장히 열심히 일하는 스탭들이었답니다.

 

현재 International House 런던 어학원은 6월 24일까지 등록하시고 6,7,8월 내 학업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학비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런던에서의 어학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퀄리티 높은 IH어학원의 프로모션 혜택도 받으며 어학연수를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International House 런던 어학원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영국유학센터를 찾아주세요!

 

#추천어학원
공지
영국 어학연수, 나에게 맞는 도시 고르는 방법!
영국은 나라의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도시의 수가 많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도시 선택권이 넓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도시마다 다른 특색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 도시들을 비교해 보고 나에게 적합할 도시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21028
영국유학센터의 International House London 어학원 방문 후기
IH어학원의 도서관과 컴퓨터실인데요. 도서관은 제가 방문했던 어학원 중 가장 크고 책의 종류도 많았어요. 규모가 크고 학생 수가 많은 어학원 답게,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어자료들이 상당히 많은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20420
에식스대학교 영화과 교수님 방문
<영화, 연극, 무용> 전공으로 영국 대학교 중 3위를 차지한 에식스대학교는 영화, TV, 미디어 회사와 긴밀한 관계로 여러 인턴쉽 기회가 가능합니다.
11185
브리스톨 수의대 입학 하는 두 가지 방법!
영국 수의대 중 브리스톨대학교가 유일하게 수의대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제학생 정원이 매우 적은 의대와는 달리 수의대 파운데이션은 입학 정원이 없기 때문에 입학 요건을 갖춘 누구라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7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