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고의 어학원 London School of English 교장선생님 방문

 


3 28 London School of English(LSE) 교장 선생님 Timothy Blake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LSE 영국의 최상위권 학교로서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사설 어학원입니다.


 


1301388876.JPG


 


Blake께서 LSE 장점에 대해 말씀해주셨는데요,


 


첫째, LSE 1912년에 설립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영어 어학원으로 그만큼 교육에 대한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국적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46% 유럽학생들이 영어공부를 위해 LSE 찾고 있습니다.


 


셋째, 학교의 역사에 맞게 경험이 풍부하고 교육에 대한 충분한 노하우를 지닌 자격을 갖춘 교사들이 가르칩니다.


 


넷째, 모든 과정이 최소 주당 22시간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학생들이 오후 3 45분까지 수업을 받습니다. 따라서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수업은 학생 개개인이 원하는 영어 수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요일은 3~4명의 소규모로 activity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공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섯째, 학생의 평균 연령이 20 중후반이기 때문에 학구적인 분위기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Blake씨께서 말씀하시길, 영어를 배울  교육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LSE 학생들은 대학원 진학을 위해 등록하는 경우도 많아 LSE에서는 훌륭한 학생들 사이에서 영어공부에 대한 동기를 잊지 않으면서 끝까지 영어에 집중할  있다고 하셨습니다.


 


여섯째, English for University 과정에서는 대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한 학습법에 대한 수업이 오후에 진행됩니다. 한국학생의 경우 수업을 듣고 교수님께서 가르쳐  내용을 익히는 수업방식의 학습법에 익숙해 있기 때문에 영국같이 독립적이며 연구중심의 영국교육 체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 LSE에서는 스스로 학습하고 연구하는 독립적인 교습법에 적응할  있도록 도와주는 수업을 진행합니다.


 


일곱째, LSE 오랜 경력의 다양한 직업을 가진 분들과 소규모로 진행되는 비즈니스 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홀란드 파크 근처에 위치한 다른 건물에서 이루어지는 비즈니스 과정은 국제 비지니스에 필요한 능력을 키우기 위해 제공되는 과정이 , 상업, 금융업, 석유ㆍ가스 산업등과 연계하여 개인의 목적에 맞게 개인 맞춤형 형식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여덟째, LSE 런던 2 주거지역인 Westcroft Square Holland Park 위치하고 있어 대부분의 홈스테이가 학교근처에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교가 시내 중심과도  20 거리에 있고 학교주변에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 시내 중심을 돌아다니기에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영국의 최상위권 학교의 명성에 맞게 교장선생님 Blake씨는 어떻게 하면 영어실력을 쌓을  있는지를 설명하시며, LSE 영어공부를 위한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공지
SOAS 런던대 파운데이션과정 디렉터 방문
School of Oriental and African Studies (SOAS), 파운데이션과정 디렉터인 William Hetherington씨가 한국대표사무소인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SOAS 런던대는 2012 가디언 선정 영국대학교 랭킹 12위의 명문대학교로 미술사, 법학, 정치학, 개발학 등으로 특히 강하며, 한국학도 개설되어 있습니다.영국에서 가장 ..
6398
Sheffield International College 의 Director 방문
셰필드 대학교(University of Sheffield)의 학사 및 석사 과정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예비과정을 운영하는 셰필드 인터내셔널 컬리지(SIC; Sheffield International College)의 Diretor 이신 Kevin Smith 님이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우리나라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신 Kevin Smith 님은 영국유학센..
3124
Essex 대학교 방문기
University of Essex를 방문했다. 에식스대학교는 런던 Liverpool street station에서 빠른 기차로는 약 55분 정도. 콜체스터 역에 내려서 차로 약 10-15분 정도 꽤 떨어져있었다. 에식스대학교는 한국에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2008 연구실적평가에서 York대학교에 이어 당당히 9위를 차지한 명문대학교이다. 이는 에..
7855
SOAS 파운데이션/석사예비 과정 담당자 방문
런던대 소아스(SOAS, University of London)의 Head of Foundation Programmes 이신 Sue Weakley 님이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며칠 전 영국문화원에서 진행된 SOAS 설명회를 위해 이번에 방한하셨는데, 서울에 머무시는 동안 잊지 않고 저희를 방문하셔서 학교 소식과 함께 저희를 통해 SOAS 에 진학한 학생..
6902
본머스예술대 방문기 (The Arts University Bournemouth )
영국 남부 해안도시 중 대표적인 본머스에 위치한 본머스예술대(The Arts University College at Bournemouth)에 방문하였습니다. 학교 주차장에 도착하니 한 남자분께서 한국에서 왔는지 물어오셔서 조금 놀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며칠 전에 학교 International Office 에서 영국유학센터의 방문을 미리 교수님들께 알리..
12242
Institute of Education (IOE) 런던대 교육연구대학원 방문기
Institute of Education, University of London에 방문했습니다. IOE 런던대는 SOAS, Birbeck College, UCL 등과 함께 블룸스버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런던 시내 최 중심인데도 번잡한 분위기가 아닌 약간은 여유로운 대학가 분위기입니다. 런던에 소재한 대부분의 대학교들처럼 캠퍼스가 따로 없지만 런던대들이 바로 옆에 ..
5406
Birkbeck, University of London (런던대) 방문기
저희 영국유학센터에서는 런던 내 학생 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Birkbeck 대학에 방문하였습니다. UCL, King’s College London, Goldsmiths 등의 학교들과 함께 런던대 (University of London)에 속한 학교들 중 하나인 Birkbeck 대학은 대학원 과정 중심으로 운영이 되며 Arts, Law, Business Economics and Informatics, ..
7930
마랑고니 런던 방문기
지난 4월, 저희 영국유학센터는 세계적인 패션스쿨인 마랑고니 런던 캠퍼스에 방문하여 학교 Admissions 담당자인 Estelle Ritter 님과 학교 현황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 학교에 관심 있는 학생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학교 건물 곳곳의 사진도 담아왔습니다. 이태리 패션 중심지인 밀라노에서 유명한 디자이너로 활약하던..
4855
영국 최고의 어학원 London School of English 교장선생님 방문
3월 28일 London School of English(LSE)의 교장 선생님 Timothy Blake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LSE는 영국의 최상위권 학교로서 그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사설 어학원입니다. Blake께서 LSE의 장점에 대해 말씀해주셨는데요, 첫째, LSE는 1912년에 설립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영어 어학원으로 ..
3641
런던 상위권 어학원 Frances King 부교장선생님 방문
3월 23일 Frances King School of English의 부교장 선생님 Drew Hyde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셔서 Frances King에 대한 설명의 시간을 가져주셨습니다. 런던 남서쪽 Kingston 지역에 위치한 Frances King은 1973년에 설립된 오랜 경력을 가진 학교로써 우수한 사립어학원인증기관인 Quality English 회원입니다. ..
13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