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어학원 랭킹 1위 - ELC 브리스톨 방문기


영국엔 어학원들이 정말정말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학생분들도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많으신데요
 

이럴 때 가장 믿고 볼 수 있는 것이 British Council 의 어학원 점검 결과입니다. 
영국문화원은 티칭, 선생님 프로필, 숙소, 학교관리/행정, 학생케어 등 15개 영역을 가지고 어학원을 점검합니다. 그렇다보니 이 결과를 보면 어학원의 퀄리티를 대략 짐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학원은 영국문화원 점검 결과 영국 내 전체 1위를 한 ELC 브리스톨입니다 


 

elc.png


 

브리스톨은 영국 내에서 비교적 따뜻한 지역인 남서부에 있는 가장 큰 도시입니다. 저는 이전엔 제대로 브리스톨을 둘러본 적은 없는데, 영국에 살때 현지인들이 꼭 여행하라고 추천해 주는 도시가 브리스톨이고, 영국인들이 뽑은 살고싶은 도시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image_5805331031509766220044.jpg


 

image_6286043201509766220045.jpg



 

실제로 가본 브리스톨은 예상보다 훨씬 좋았는데요, 대학들이 있는 도시라 각종 쇼핑몰, 이벤트, 시설 등 학생들이 생활하기에 매우 편리한 대도시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동시에 녹지가 많고 역사적 건물들, 시설들이 많아 아주 고풍스러운 느낌도 간직하고 있습니다. 공항도 가까이있어 유럽여행 가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 학생분도 브리스톨 생활이 정말 편하고 재미있다고 하셨어요.  


학교는 브리스톨에서도 안전하고 깨끗한 동네인 Clifton에 위치해 있습니다. 학교는 건물이 두개인데, 첫날 레벨 테스트 결과에 따라 해당되는 건물에서 수업을 듣게 됩니다. 
 

 

image_7949891821510018268903.jpg



 

학교에 도착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건, 스텝들을 따뜻한 환대였는데요 특히 교장인 존 선생님의 친절함에 절로 감탄하게 됐습니다! 어떤 정도의 친절함이냐면, 정말 학생 이름들을 전부!!! 외우고 계셨어요. 

저희 학생분께 들으니 존 선생님은 매주 월요일 신입생이 들어올 때 사진과 이름을 보며 학생들 이름을 다 외우고, 매일 아침 학생들 한명한명 이름을 불러주며 인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쉬는시간에도 학교를 돌아다니시며 학생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불만사항이 없는지, 도와줄 수 있는게 있을지를 체크하시고 정말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돕는다고 합니다. 그런 후기를 듣고, 교장선생님의 친절함과 책임감을 직접 보니 이 학교는 정말 안심하고 우리 학생분들을 보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image_5365486061510025296274.jpg


 

학생 휴게실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벽면을 가득 매운 브리스톨 내의 스포츠/구인공고/숙소/이벤트 안내문들이었습니다. ELC 브리스톨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브리스톨 대학교와의 교류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 동아리 가입이 가능하고, 현지 대학생들과 어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어학연수를 가서도 선생님이 아닌 현지 영국인들은 만나기가 힘든데요, ELC 브리스톨에서는 취미생활과 더불어 현지 대학생들과의 교류라는 일석이조를 얻을 수 있다는 이득! 운동, 음악, 춤, 취미생활, 봉사활동 등 정말 많은 동아리가 있고 정보와 가입 안내를 스텝들이 모두 도와주고 있습니다.  

영국 현지 대학생들과 교류 가능한 어학원은 ELC 브리스톨과 LSI 포츠머스가 유일합니다!

 

IMG_2380.jpg



일자리 공고도 많은데요, 브리스톨에 있는 학생분 말로는 워킹홀리데이로 오신 한국분들도 꽤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브리스톨이 런던보다는 물가가 싸면서도 큰 도시의 이점은 갖추고 있어 워홀 생활을 즐기기에 좋으실거에요~또한 ELC 브리스톨은 매주 잡클럽을 한다는 사실!

IMG_2431.jpg


 

마지막으로 영국유학센터에서 ELC 브리스톨을 강력추천! 하는 이유는 아주 다양한 모듈수업과 소셜프로그램입니다! ELC 브리스톨은
모든 학생들이 평균 20년 경력의 프로페셔널 선생님 아래서 21시간을 공부하는, 퀄리티 보장 학교입니다. 타 학교들보다 긴 시간을 공부하기에 지루하지 않는게 중요한데요 옵션 수업 리스트를 보면 영화, 회화, 영문학, 영국문화 등등 정말 다양한 8개의 과목들이 있습니다. 

보통 6개월, 길게는 11개월 가시는 한국 학생분들은 이런 부분들이 잘 갖춰진 어학원이 중요한데요, 

그런 의미에서 ELC 브리스톨은 지루함과 슬럼프 없이! 영어실력을 쭉쭉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 


ELC 브리스톨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평균경력 20년, TOP 퀄리티 선생님들의 폭풍친절 서비스
2. 영국 현지 대학생들과의 교류 가능! 대학교 동아리, 시설 이용 가능
3. 다양한 옵션수업 + 소셜 액티비티
4. 영국문화원 평가 1위 어학원 

 

ELC 브리스톨 어학연수에 관심 있으신 분은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전화: 02-6052-1020
카카오톡: 영국유학센터
 

#TEN스쿨
공지
뉴캐슬대학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INTO Newcastle(국제학생 전용 교육센터) 안내에 이어 Newcastle 대학 방문기를 전합니다^^ 혹시 Newcastle대학 파운데이션(학부예비과정), 프리마스터(석사예비과장)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이전들을 봐주세요 [INTO Newcastle 방문후기] http://www.ukcentre.co.kr/board_visit/read.asp?t..
7151
레이번스본 Revensbourne 대학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출장 중 방문한 레이번스본 대학교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시설들이 너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학생들이 실무적인 과정을 많이 배우기 때문에 졸업 후 취업률도 높은 대학교입니다. 레이번스본은? - North Greenwich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 The O2 가 인접해 ..
2235
런던 속 오아시스 - EXCEL 잉글리쉬 방문기
어학연수로 학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은? 단연 런던입니다.그러나 런던의 편리함, 문화적 경험, 유니크함 등을 원하면서도 너무 복잡한 도심은 피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완벽한 어학원, EXCEL 잉글리쉬를 소개해드립니다. 엑셀은 런던의 3존 Muswell Hill 에 위치해 있습니다. 3존이라고 하..
2172
SOAS 런던대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지난 11월 10일 영국유학센터가 소아스 런던대학교 SOAS, University of London을 방문하였습니다. 생생한 방문 후기를 여러분께 전하기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SOAS 건물#1] SOAS대학은? UCL, LSE와 함께 University of London 런던대학 소속으로 The School Of Oriental and Afric..
7967
셰필드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지난 11월 8일 영국유학센터가 University of Sheffield를 방문했습니다! University of Sheffield 셰필드대학교는 영국의 명문대학 그룹을 의미하는 러셀그룹 대학으로 2017 Times/Sunday Times에서 24위, 2017 Complete University Guide에서 28위, QS 2016/17 세계대학 순위에서 84위를 ..
7941
드몽포트 대학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드몽포트 대학교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영국에서 텍스타일을 전공을 했지만 드몽포트 아트 앤 디자인 시설들을 둘러 보니 다시 한번 시설을 보고 감탄을 했습니다. 다시 가서 공부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마구마구 올라왔습니다. ^^ 드몽포트 대학교 (De Montfort Uni..
9722
따뜻하고 가족같은 학교, 본머스 비트(Beet) 방문기
어학연수 상담을 하다보면 학생분마다 원하는 학교의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데요, 어떤 학생분들은 아기자기하고, 가족같고, 따뜻하고, 케어를 많이 해주는 어학원을 찾으십니다.그런 분들께 아주 딱 맞는 어학원인, 본머스의 비트 어학원을 제가 방문하고 왔습니다:) 학교의 전경인데요 처음 차에서 내려 학교를 보고는, 꽃..
15011
영국 어학원 랭킹 1위 - ELC 브리스톨 방문기
영국엔 어학원들이 정말정말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학생분들도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많으신데요 이럴 때 가장 믿고 볼 수 있는 것이 British Council 의 어학원 점검 결과입니다. 영국문화원은 티칭, 선생님 프로필, 숙소, 학교관리/행정, 학생케어 등 15개 영역을 가지고 어학원을 점검합니다. 그렇다보니 이 결과를 보..
13178
영국 최고의 비즈니스 영어 어학원 - MLS 방문기
오늘은 영국 최고의 비즈니스 영어 어학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취업을 대비해서, 혹은 직장 생활을 하다 잠시 휴식을 가지며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들께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MLS International CollegeMLS는 영국의 휴양도시, 본머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1987년부터 비즈니스 영어를 중심으로 가르쳐 온..
13874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 디자인과 교수님 방문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저희 영국유학센터에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의 산업/제품 디자인과 다니엘 신 교수님께서 방문하셨습니다. 다니엘 신 교수님은? 노팅엄 트렌트대학교에서 학부부터 박사까지 마치시고, 러프버러대학교 디자인 스쿨에서 산업디자인을 가르치시다가 현재는 노팅엄 트렌트대학교에서 제..
6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