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 어학연수 학교 ETC international 방문후기
본머스는 영국에서 어학연수지역으로 가장 있기 있는 지역이지요.
그만큼 한인 비율도 높은데요.
ETC는 본머스 학교 중 한인 비율이 낮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현재 8%의 한인 비율을 가지고 있어요.
학교 건물은 총 4개 이구요, 한 건물은 레지던스(기숙사)로 사용되고 다른 건물은 Reception으로, 2개의 건물이 교실로 사용되고 있어요~
학생을 최대한 7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하니 규모나 시설면에서 부족하지 않고 수업도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많아요.
수업의 종류
1. General English 15시간/21시간/27시간 (주당)
2. IELTS, 캠브리지 시험반 (오전만 가능/ 오전오후 풀타임 가능)
3. Business English
4. Medical English
5. Legal English
6. Tourism English
7. Aviation English
8. Toeic 준비만
9. Teacher Training Course
학교는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있어서 안전하구요.
학교를 나와서 이 길로 쭉 3-4분 정도 걸어가면 비치가 나와요! 쉬는시간에라도 다녀올 수 있는 거리에요. 바다와 가까운 점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이건 기숙사 내부의 모습이에요. 이건 Twin 룸 인데요. 모든 방에 화장실이 딸려있어요~
영국의 기숙사를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밥이 나오는 홈스테이보다 밥이 안 나오는 기숙사가 더 비싼 경우가 많은데요.
본머스 ETC의 기숙사는 학교 바로 옆에 기숙사가 있어서 교통비 NO! 식사도 제공받을 수 있구요. 가격도 다른 학교의 기숙사보다 현.저.히. 저렴하답니다~
본머스에서 홈스테이보다 기숙사를 선호하시는 학생에게는 참 좋은 학교에요.
요건. 학교 식당이에요. 점심 시간에는 Hot food도 사먹을수 있고, Tea, coffee, Drink를 마실수도 있어요.
식당이 참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BBC 뉴스도 볼 수 있고. 이 날 저녁에는 이곳에 모여서 프로젝트로 축구를 본대요~
요건 교실의 모습인데요. 80%정도의 교실에 Interactive White Board 가 설치되어 있어요. 책상과 의자도 새거!
넓은 강의실에서는 무료 세미나도 열리구요.
컴퓨터실 입니다.
생각보다 학교 규모도 크고 학생수도 많은 학교였어요. 학비도 저렴하니 본머스어학연수를 계획하신 분들은 상담 신청서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