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A 담당자 Charlotte Richardson씨 방문

UEA, University of East Anglia 의 담당자 Charlotte Richardson씨가 4월 11일에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uea.png




 


UEA 대학교는?

 UEA는 1963년에 지어진 종합대학으로 런던에서 북동쪽으로 약 100마일 (약 2시간) 정도 떨어진 역사와 전통이 깊은 노퍽주 노리치 (Norwich)에 위치한 상위권 종합대학으로 영국의 대학랭킹에서 상위 15위를 차지하였으며, 현재 약 15,000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외국인 학생에 대한 비율을 약 20 ~ 25% 정도로 다양한 인종구성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Square 2.jpg


UEA는 환경 과학과 국제개발학 으로 영국 전체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한 대학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독립적인 Research Centre를 운영하여 영국내에서도 독자적인 퀄리티를 가진 대학으로 유명합니다. 

국제개발학 석사과정은 대학에서 우수한 학과로 정평이 나있으며 국제개발학 석사와 함께 Climate change, Environment 등 학생이 희망하는 과목과 함께 학습할수 있어 학생 개개인에 맞춘 교육과정을 학생 스스로 선택하여 학습할수 있습니다. 국제개발학 석사를 졸업하신 분들 중에는 KOICA, UNESCO, UN등 다양한 국제/국내 개발기구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미술사도 매우 강한 학교로 한국에서도 유명하고 비즈니스, 경제 분야도 강합니다. 

 

Library.jpg


 
최근에는 한국인 학생이 엠베서더로 활동하고 있어 한국 학생들이 편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석사 지원시 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UEA 많이 지원해주세요. 

 

UEA에 관심있으신 학생분들은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러셀그룹
공지
말번하우스 담당자 방문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런던의 중심부, 킹스크로스에 있으면서도 아주 저렴한 학비를 자랑하는 말번하우스에서 영국유학센터를 찾아주셨습니다! 말번하우스는 저렴한 학비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리모델링을 해서 아주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고 그날 배운 수업 내용이 바로바로 온라인 러닝에 올라오는 등 스마트 ..
12382
4월 10일 리틀대학교 플라워 워크샵 후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어느덧 완연한 봄이 왔네요. :) 봄을 맞이해서 영국유학센터의 파트너 대학교인 리틀대학교 에서 플로리스트 과정을 가르치시는 줄리아 교수님이 방문하셔서 플라워 워크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리틀대학교에 관심이 있으신 학생분들, 영국유학센터에서 수속중인 학생분들이 참여하셔서 워..
5732
드몽포트/리즈/쉐필드/코벤트리 대학교 담당자, 교수님들 방문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봄이 왔습니다. 봄을 맞아 영국유학센터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셨어요. :D 담당자들과 교수님들께 각 학교들의 최신 소식을 듣고 수업 내용에 대한 디테일과 입학기준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자세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소개해드릴게요. 드몽포트 (De Monf..
2100
UEA 담당자 Charlotte Richardson씨 방문
UEA, University of East Anglia 의 담당자 Charlotte Richardson씨가 4월 11일에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UEA 대학교는? UEA는 1963년에 지어진 종합대학으로 런던에서 북동쪽으로 약 100마일 (약 2시간) 정도 떨어진 역사와 전통이 깊은 노퍽주 노리치 (Norwich)에 위치한 상위권 종합대학으로 영국의 대학랭..
6069
소아스 런던대학교의 담담자 Sarah Whitaker 방문
소아스 런던대학교의 국제마케팅 담당자 Sarah Whitaker 씨께서 4월 7일에 영국유학센터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전반적 설명과 최근의 동향에 대해 들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소아스 대학교의 새로운 브로셔들과 빨간 가방을 주고 가셨는데, 소아스 대학교처럼 컬러풀하죠? :) 영국유학센터에 방문상..
5970
에식스 대학교 담당자 Samantha Look 씨 방문
에식스 대학교(University of Essex)의 담당자 Samantha Look 씨께서 4월 10일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최근 소식과 업데이트를 들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에식스 대학교는? 높은 수준의 교육과 리서치로 국제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학교로 중부 콜체스터에 위치해 있다. 에식스 대학교는 2017 타임즈..
1718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대학교 방문기
암스테르담대학교는 전 세계 57위의 명문대학교입니다. 미국의 카네기 멜론대학교, 워싱턴대학교, 영국 글래스고대학교보다도 랭킹이 더 높네요. 암스테르담 대학교는 파운데이션과정 센터가 함께 있는 경영, 경제대가 암스테르담 동쪽에 위치해있고, 이과대는 사이언스파크에, 인문대학교는 암스테르담 시내에 위치해있습..
9038
여러 네덜란드 대학교 진학이 가능한 ISC 홀란드- 암스테르담, 그로닝겐 방문
요새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ISC 홀란드의 두 센터, 그로닝겐과 암스테르담을 다녀왔습니다. ISC 홀란드는 무려 7개 네덜란드대학교, 즉 그로닝겐대학교, 암스테르담 자유대학교, 헤이그대학교, 한즈대학교, 니엔로드 경영대학교, 틸버그대학교, 트웬테대학교, 와게닝겐대학교, 비튼보그대학교가 파트너로 되어, 해당대학교..
6354
노팅엄 트렌트대학교 방문기
노팅엄 트렌트대학교 에이전트 트레이닝 후기영국유학센터는 노팅엄트렌트대학교의 한국 대표사무소로서, 초청을 받아 에이전트 트레이닝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노팅엄은 영국 중부에 위치한 32 만 인구의 사이즈의 도시입니다. 노팅엄대학교와 노팅엄 트렌트대학교가 있고, 그 외 전문대와 사설 어학원도 있습니다 . 노..
9536
아발론 스쿨 오브 잉글리쉬 방문기
오늘은 런던의 스피킹 위주의 어학원 아발론 스쿨 오브 잉글리쉬 Avalon School of English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발론은 시내 중심에 있는 회화 중심의 어학원으로 발음과 영어 표현력을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아발론은 자체 개발된 교재로 수업이 진행이 되며, 수업 시간 또한 자유롭게 결정을 할 수 있으므..
2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