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리즈대학교 기후 변화 및 환경 정책 석사 학위 후기

관리자 0 86

리즈대학교 기후 변화 및 환경 정책 석사 학위중이자, 대학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학생의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명희이며 현재 리즈 대학교에서 기후 변화 및 환경 정책 석사 학위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리즈에 오기 전에 한국에서 토목 공학을 공부하고 4 년 동안 환경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유학하기로 결정했을 때 많은 분야의 대학을 검색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리즈 대학교는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리즈 대학교 (University of Leeds)는 양질의 교육 시스템을 갖춘 Russell 그룹의 회원입니다. 또한 리즈대학교의 지구 환경 단과대는 QS 세계 대학 순위에서 지구 및 해양 과학 전공 분야 상위 20 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과학 지식뿐만 아니라 사회적 및 경제적 지식을 제공 할 수 있는 과정 과목에 매료되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리즈 대학교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33,000명의 학생이 재학중인 리즈대학교 캠퍼스]




 



저는 리즈에서 캠퍼스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저는 리즈 학생회 (Leeds Student Union)의 글로벌 카페 (Global Café) 에 갑니다.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나의 시야를 넓힙니다. 또한 기술 도서관과 학술 워크샵과 같은 도서관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도서관 서비스를 통해 에세이를 쓰고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학원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영어 과정 (프리세셔널 코스: Pre-sessional course)을 수강했는데, 어떻게 출처 (레퍼런스)를 다는지 뿐만 아니라 리즈에 미리 정착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습니다. 입학 전 기대한 대로 다양한 관점에서 석사 과정을 통해 기후 변화와 환경 정책에 대한 학문적 지식을 배우고 있습니다. 때로는 과제에 어려움이 있지만 학습의 즐거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


 

[리즈대학교 학생회]



여가 시간에는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하려고 합니다. 저는 캠퍼스 내 비즈니스 스쿨 근처의 하이드 파크에서 걷거나 달리기 하는 걸 좋아합니다. 처음 8 월에 도착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햇빛을 즐기고 공원에서 놀러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피크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즈 시내에서 많은 행사가 있습니다. 작년에는 'Light Night Leeds 2019'와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기며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고, 멋진 사진을 찍는 것은 좋은 밤이었습니다. 리즈는 음악으로도 유명하며 리즈 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음악 행사가 열립니다. 때때로 친구들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 전환을 위해 이벤트에 갑니다.  현재 저는 친구들과 집을 임대해서 살고 있는데요, 학기 시작 전에 집을 렌트했습니다. 사설 숙소와 비교하여 비용을 절약하고 원할 때 홈 파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 만족합니다.





원문보기

https://linkto.leeds.ac.uk/ambassadors/myungh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