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학교검색
Southbourne School of English 사우스본 스쿨 오브 잉글리쉬
학교명
Southbourne School of English 사우스본 스쿨 오브 잉글리쉬
지역
본머스
학교정보
장학혜택 special
학교소개

사우스본 스쿨 오브 잉글리쉬는 런던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영국 남부 사우스본에 위치해 있다.

1966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도 그 명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최대 330명의 학생을 수용 가능한 학교 시설로 연중 평균 100명 정도의 학생이 수업을 들으며 가족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한인 학생 비율이 낮고 유럽과 남미, 기타 아시아 국가의 학생들이 찾아오고 있어 다양한 국적비율을 자랑한다. 

10년 이상의 티칭 경험을 갖고 있는 교사진들이 대부분이며 영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가르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학교위치

남부의 해안도시 사우스본은 런던에서 약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옆 도시에 본머스가 위치하고 있다.

사우스본 스쿨은 본머스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우스본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다.

주택가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대부분의 홈스테이들이 도보 가능한 곳으로 배정이되며

학교에서 해변가까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다양한 해변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다.

과정과 학비

당 15시간, 21시간 수업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일반 회하반 또는 시험 준비반 그리고 원투원 수업들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 회하반은 주당 15시간과 21시간 수업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의 전반적인 영어 스킬 향상과 문법, 발음 그리고 어휘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학교안내
관련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