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ec_london_classroom_3.jpg


현재 EC London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EC는?

- 티칭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
- 발음 클리닉, 의사소통 수업, 잡 인터뷰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30 + 영어과정 진행
- 토익 시험 센터
- 다양한 국적 비율과 낮은 한인 비율
- 긴급 연락망 서비스
- 다양한 기숙사 옵션 및 홈스테이
=====================================================================================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처음에는 유스턴역과 정말 가까워서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작 전 날에 학원에서 해주는 투어프로그름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어서 수업이 시작하고도 편안한 분위기로 학교를 다닐 수 있었습니다.


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학생휴게실에서 쉬는 시간마다 새로운 친구들과 얘기를 할 수 있었고 학교 1층에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점심을 괜찮은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프린트도 학원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학원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3. 수업은 본인에게 잘 맞으세요? (레벨 및 수업 진행과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수업 방식은 어땠나요?
저는 처음에 upper intermediate 반에 들어가서 영어로 말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았던 저는 수업시간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수업이 speacking 위주로 진행되어서 말하는 것이 처음엔 조금 어려웠지만 친구들도 사귀고 수업방식과 선생님에 익숙해지면서 지금은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과제는 어땠나요?
한반에 2명의 선생님이 들어오시는데 과제는 선생님들마다 조금씩 다르게 내주시고 그 날 배운 것들과 관련된 문제들을 내주십니다.


4. 선생님들은 잘 해 주나요? (선생님들의 수준 및 학생들에 대한 관심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선생님들 모두 굉장히 친절하시고 수준도 한국과 비교해봐도 손색없을 정도로 수업 방식과 수준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5. 수업 받으시는 학교에 한인 비율은 얼마나 되나요? 학교 전체 한국 학생 수 및 본인이 수업 받으시는 클래스 내의 한인수는 몇 명인가요?
맨 첫반에서는 한국인이 반에 저 혼자였지만 매주 새로운 친구들이 오고 나가며 한국인은 한반에 2~3명씩 있는 것 같습니다. 학원 전체적으로 한인비율이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은데 불편하거나 영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6. 레벨분화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레벨은 처음에 학원에 가면 컴퓨터를 통해 그리고 선생님들과 스피킹을 통해 레벨테스트를 받아 분화됩니다. 비기너 부터 어퍼까지 반이 나누어 지고 저 같은 경우엔 처음에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높은 반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지만 지금은 적응을 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한다면 시험을 보고 높은 반으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7. 숙소는 어땠나요? 홈스테이 또는 기숙사에 관해 적어주세요~
처음에 영국 가정집에 홈스테이로 들어갔는데 , 아무래도 다른 가족들과 같이 산다는 것이 조금 불편하고 눈치도 보이는 것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2주정도 홈스테이를 하고 학원에서 제공하는 쉐어하우스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홈스테이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


8.학교에서 진행하는 소셜 프로그램이나 여행 프로그램같은거 있었나요? 참여하셨다면 어땠나요?
학교에서 수요일마다 펍이나 식당을 가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보통은 자신의 반이 아니면 다른 친구들과 말을 할 기회가 별로 없지만 소셜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친구들과 얘기하고 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9. 어학연수 기간 중 가장 힘든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처음엔 친구를 사귀는 것이 조금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적응하면서 다른 친구들을 사귈 수 있었습니다.


10. 유학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한마디
무엇보다 유학을 하며 특정 목적을가지고 가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저 시간이 흘러가는대로 한국과 같은 생활을 할 것 같습니다.


11. 지역 추천 가게 (음식점, 상점, 서점 등.. )
홀본에 있는 잇도쿄라는 일본음식점이 있는데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규카츠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주방장님과 직원들이 모두 일본분들이라 영국에서 일본에 온 것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어학 연수 지역은 어떠신가요?
저는 런던으로 어학 연수를 갔는데, 정말 대도시라 하루하루 가고싶은 곳을 정하고 돌아다니는데 편의시설도 모두 있어서 편하고 생활하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EC 어학원에 관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 (02-6052-1020)로 연락 주세요

공지
버밍엄 대학교 행정 석사 합격 후기입니다.
버밍엄 대학교 행정 석사 합격하신 분의 후기입니다. ^^ 유학은 제 인생에 있어서 꿈이었습니다. 영화에서 보았던 외국 캠퍼스의 낭만도 느끼고 싶었고, 우리나라와는 다른 교육 시스템도 직접 경험해보며 해외에서 장기간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희 회사에서는 매년 영국 버밍엄대로 직원 1명을 선발하여 유학..
위틀(Writtle)대학교 플로리스트리 학사 합격 후기입니다.
1. 영국유학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외국을 통해 많은 정보와 경험으로 인해 다양한 것들을 배우며 도전해 보고 싶어서 2. 입학 준비에서 어떤 점이 힘드셨나요? 영국유학센터 도움으로 딱히 힘든건 없었어요! 3. Writtle University College로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계원예술대학교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위틀(Writtle) 대학교 플로리스트리 학사 합격 후기입니다.
위틀(Writtle) 플로리스티 학사 합격하신 영국유학센터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1. 영국유학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 전공으로 잘 알려진 영국에서 공부하고싶은 생각과 더 나은 직업과 꿈을 찾기 위해서 2. 입학 준비에서 어떤 점이 힘드셨나요? 영어점수가 가장 오래걸리고 힘든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영어점수..
소아스(SOAS) 프리마스터 합격 후기
1.영국유학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해운 관련 석사 과정이 전문화 되어 있어서 2.입학 준비에서 어떤 점이 힘드셨나요 - 해운 석사 관련한 정보의 부족 3.여러 대학교에서 프리마스터를 운영하는데 SOAS로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타 프리마스터를 이수하는 것 보다 SOAS 프리마스터를 수료 후 석사를 지원..
셰필드 대학교 부설어학원(ETLC) 학생분 후기입니다.
첫 주에는 오리엔테이션기간이라 굉장히 복잡합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마다 초청강의가 있는데 이것도 레벨에 따라 다른 강의이기 때문에 반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강의를 들으며 노트테이킹을 하고 그 다음날 강의를 토대로 토론을 합니다 또한 저희 반은 거의 매주 프리젠테이션과 에세이가 있습니다
EC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EC London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EC는?- 티칭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 발음 클리닉, 의사소통 수업, 잡 인터뷰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30 + 영어과정 진행- 토익 시험 센터- 다양한 국적 비율과 낮은 한인 비율- 긴급 연락망 서비스- 다양한 기숙사 옵션 및 홈스테이 ================..
소아스 대학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소아스 대학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SOAS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런던대학교 소속 컬리지입니다. 본교는 유럽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관해서 가장 손꼽히는 기관이며 런던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외국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