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런던

유럽에서 가장 큰 도시인 런던은 영국의 수도이며, 약 800만명이 살고 있다.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박물관, 갤러리, 교회 등 다양한 문화 시설과 가게들이 즐비해 있는 도시이다. 런던의 지하철은 세계 최초로 만들어진 시설이며, 각 시대가 남긴 유서 깊은 건물들이 잘 보존되어있다. 어학원들이 가장 많은 도시이고 다른 지방에 비하면 생활비는 다소 비싸나 어학연수 및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런던을 적극 추천한다.

런던은 자타공인 예술의 도시이다.

클래식을 원한다면 내셔널 갤러리, 내셔널 포트레이트 갤러리, 테이트 브리튼을, 현대 미술을 좋아한다면 데미안 허스트, 로르코, 호크니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테이트 모던을 추천한다.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사는 도시이므로, 이국적인 음식 및 미슐랭 선정된 레스토랑들과 함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 또한 맛볼 수 있는 도시이다.

1908년, 1948년, 2012년 3번의 하계올림픽을 개최한 최초의 현대도시이다.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테니스 대회인 윔블던 선수권 대회가 매년 6월말에 개최되고, 13개의 전문적인 축구클럽이 있다. 테니스, 축구 및 크리켓 경기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 관전이 가능한 도시이다.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사는 도시이므로, 이국적인 음식 및 미슐랭 선정된 레스토랑들과 함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 또한 맛볼 수 있는 도시이다.

icon

지역후기

런던에서 생활을 하니 보고 들으면서 배울 수 있는 부분이
다른 지역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LSE 김ㅇㅇ)

여기 저기 펼쳐진 공원, 잔디밭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을 읽거나, 일상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Wimbledon 이ㅇㅇ)

코벤트 가든에는 다양한 샵들과 빈티지 샵들도 많이 있고,
런던답게 다양한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International House London 차ㅇㅇ)

런던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예요.
미친 듯이 한번 놀아보세요.

(EHWLC 주ㅇㅇ)

박물관 갤러리가 무료라서 좋고 공원도 많습니다.
많은 공원 때문에 편안한 기분이에요.
저는 특히 대영박물관과 테이트 모던이 좋았습니다.

(City University 신ㅇㅇ)

정말 대도시라 하루하루 가고 싶은 곳을
정하고 돌아다니는데, 편의시설도 모두 있어서 편하고
생활하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EC 유ㅇㅇ)

런던에서 생활을 하니 보고 들으면서 배울 수 있는 부분이다른 지역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LSE 김ㅇㅇ)

여기 저기 펼쳐진 공원, 잔디밭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을 읽거나, 일상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Wimbledon 이ㅇㅇ)

코벤트 가든에는 다양한 샵들과 빈티지 샵들도 많이 있고, 런던답게 다양한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International House London 차ㅇㅇ)

런던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예요.미친 듯이 한번 놀아보세요.

(EHWLC 주ㅇㅇ)

박물관 갤러리가 무료라서 좋고 공원도 많습니다. 많은 공원 때문에 편안한 기분이에요. 저는 특히 대영박물관과 테이트 모던이 좋았습니다.

(City University 신ㅇㅇ)

정말 대도시라 하루하루 가고 싶은 곳을 정하고 돌아다니는데, 편의시설도 모두 있어서 편하고 생활하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EC 유ㅇㅇ)

icon

추천학교

+ more
London School of English(LSE)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International House (IH) London 아이에이치 런던
St. Giles, London Central 세인트 자일스 런던 센트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