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속 오아시스 - EXCEL 잉글리쉬 방문기

어학연수로 학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은? 단연 런던입니다.

그러나 런던의 편리함, 문화적 경험, 유니크함 등을 원하면서도 너무 복잡한 도심은 피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완벽한 어학원, EXCEL 잉글리쉬를 소개해드립니다.  





gg.png 


엑셀은 런던의 3존 Muswell Hill 에 위치해 있습니다. 3존이라고 하면 어떤 분들은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데 절~대 아닙니다! 

대부분의 런더너들은 일은 1,2존에서 하는 대신, 넓고 퀄리티 좋은 주거 환경을 위해서 3존에 살고 있어요. 특히 

Muswell Hill은 런던 내에서도 부촌 주거단지에요. 


주변이 거의 다 가정집이라 안전하고 조금만 내려가면 제이미 올리버, 케이트 모스, 조지 마이클의 집이 있는 하이게이트가 나옵니다. 이웃주민 리스트만 봐도 얼마나 부촌인지 짐작이 가시죠? 바로 옆엔 런던의 각종 이벤트가 열리는 알렉산더 팰리스가 있구요~ 요약하자면 아주 살기좋고 아름다운 동네에요:) 



adf.png 


학교로 들어가며 한 스텝은 엑셀 학교는 


"런던 안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라고 했는데, 학교를 보는 순간 왜 그런 표현을 했는지 바로 이해가 됐습니다! 학교 뒤에는 작은 숲길이 있고, 학교 앞은 정말 아름다운 정원이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었어요~  런던 안에서 이런 규모로,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을 사설 건물이 가진건 처음봤어요! 



qwe.png 


3존의 부촌에 자리잡고 있기에 가능한 건물과 정원이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교장선생님의 남편이 건축가라서, 건물을 어학원 목적으로 맞춰 디자인 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건물 안의 채광이 정말 좋고, 학교와 편안한 가정집 그 사이에 있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D 



런던에서 생활하고는 싶지만, 번잡한 곳을 피해 편안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분들은 엑셀 잉글리쉬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3존이라고 해도, 1존의 캠든타운까지는 30분, 

대영박물관이 있는 홀본까지는 40분이면 갈 수 있어요. 주중에는 여유롭게 아름다운 주변 환경을 즐기며 영어 공부를 하고, 주말에 센트럴에 나가서 관광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엑셀 잉글리쉬의 홈스테이는 대부분 근처로 배정됩니다. 주변이 다 부촌 주택가이기 때문에 


홈스테이의 퀄리티가 다른 곳보다 훨씬 좋아요


! 게다가 엑셀 잉글리쉬의 주변은 정말 현지인들이 생활하는 동네이기 때문에 로컬 마켓, 이벤트, 샵들이 많아서 어학연수를 하며 리얼 현지체험도 가능합니다


qqq.png 


엑셀 잉글리쉬는 학생들이 최대한 집처럼 편안하게 생활하는걸 추구해서, 내부도 동화속에 나오는 영국 가정집처럼 꾸며져 있어요. 노란색과 초록색의 컵들은 학생들에게 첫날 배분되는 컵인데, 각자의 이름을 쓰고 학교 다니는 내내 티, 커피를 마시며 사용하다 과정이 끝나면 가지고 집에 돌아갑니다:) 그래서 엑셀 잉글리쉬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세계 각지에서 머그컵을 찍은 졸업생들의 인증샷으로 가득해요!


ffff.png 


이렇게 아름다운 학교를 자랑하면서도, 엑셀은 뛰어난 학업적 퀄리티도 갖추고 있습니다. 영국문화원의 영국어학원 감사결과 늘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고, 다녀온 학생분들의 만족도도 아주 높습니다! 



엑셀 잉글리쉬에는 대표적으로 


일반영어/시험대비반


이 있고, 주목할만한 코스로는 


Experience courses와 30세 이상을 위한 랭귀지&문화 코스


가 있습니다. 


30세 이상을 위한 랭귀지&문화 코스 


는 오전에는 수업을 하고, 오후에는 런던관광, 문화를 체험하는 코스입니다. 영어 수업에는 비즈니스영어와 영국문화를 비롯한 최신 이슈에 초점을 맞춰 좀 더 성숙한 내용으로 영어를 배우고, 현지 외부강사(변호사, 은행매니저, 건축가 등)의 강연이 포함됩니다. 


wer.png 


익스피리언스 코스는

 

오전에 영어수업을 하고, 오후에는 칵테일, 아로마테라피, 스포츠(골프/승마/테니스), 축구, 영국 꽃꽃이, 꽃&가든, 런던 티(tea), 유리공예, 빈티지패션 등을 영어학습과 같이 체험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요즘은 어학연수 가서 이런 다양한 체험을 하는게 트렌드인데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어학연수를 가서 영어도 배우면서, 취미 개발도 같이 하세요:)


이런 분들께 엑셀 잉글리쉬 추천드립니다

-런던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안전하고 여유롭게 생활하고 싶은 분들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아름다운 정원, 건물을 즐기며 어학연수를 하고 싶은 분들

-영어공부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

-영국 현지 경험을 만끽하며 영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 



+) 엑셀 잉글리쉬를 방문하고 한국에 돌아와서 몇주 후 깜짝 선물을 받았습니다. 



엑셀 어학원의 모습이 담긴, 교장선생님의 친필 엽서였습니다! 방문해줘서 고맙고, 안부를 전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이것만 봐도 얼마나 엑셀 잉글리쉬가 따뜻하고, 친절하고, 세심한 학교인지 알 수 있죠?



vvbb.png 




공지
뉴캐슬대학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INTO Newcastle(국제학생 전용 교육센터) 안내에 이어 Newcastle 대학 방문기를 전합니다^^ 혹시 Newcastle대학 파운데이션(학부예비과정), 프리마스터(석사예비과장)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이전들을 봐주세요 [INTO Newcastle 방문후기] http://www.ukcentre.co.kr/board_visit/read.asp?t..
7156
레이번스본 Revensbourne 대학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출장 중 방문한 레이번스본 대학교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시설들이 너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학생들이 실무적인 과정을 많이 배우기 때문에 졸업 후 취업률도 높은 대학교입니다. 레이번스본은? - North Greenwich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 The O2 가 인접해 ..
2240
런던 속 오아시스 - EXCEL 잉글리쉬 방문기
어학연수로 학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은? 단연 런던입니다.그러나 런던의 편리함, 문화적 경험, 유니크함 등을 원하면서도 너무 복잡한 도심은 피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완벽한 어학원, EXCEL 잉글리쉬를 소개해드립니다. 엑셀은 런던의 3존 Muswell Hill 에 위치해 있습니다. 3존이라고 하..
2176
SOAS 런던대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지난 11월 10일 영국유학센터가 소아스 런던대학교 SOAS, University of London을 방문하였습니다. 생생한 방문 후기를 여러분께 전하기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SOAS 건물#1] SOAS대학은? UCL, LSE와 함께 University of London 런던대학 소속으로 The School Of Oriental and Afric..
7972
셰필드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지난 11월 8일 영국유학센터가 University of Sheffield를 방문했습니다! University of Sheffield 셰필드대학교는 영국의 명문대학 그룹을 의미하는 러셀그룹 대학으로 2017 Times/Sunday Times에서 24위, 2017 Complete University Guide에서 28위, QS 2016/17 세계대학 순위에서 84위를 ..
7946
드몽포트 대학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드몽포트 대학교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영국에서 텍스타일을 전공을 했지만 드몽포트 아트 앤 디자인 시설들을 둘러 보니 다시 한번 시설을 보고 감탄을 했습니다. 다시 가서 공부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마구마구 올라왔습니다. ^^ 드몽포트 대학교 (De Montfort Uni..
9727
따뜻하고 가족같은 학교, 본머스 비트(Beet) 방문기
어학연수 상담을 하다보면 학생분마다 원하는 학교의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데요, 어떤 학생분들은 아기자기하고, 가족같고, 따뜻하고, 케어를 많이 해주는 어학원을 찾으십니다.그런 분들께 아주 딱 맞는 어학원인, 본머스의 비트 어학원을 제가 방문하고 왔습니다:) 학교의 전경인데요 처음 차에서 내려 학교를 보고는, 꽃..
15016
영국 어학원 랭킹 1위 - ELC 브리스톨 방문기
영국엔 어학원들이 정말정말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학생분들도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많으신데요 이럴 때 가장 믿고 볼 수 있는 것이 British Council 의 어학원 점검 결과입니다. 영국문화원은 티칭, 선생님 프로필, 숙소, 학교관리/행정, 학생케어 등 15개 영역을 가지고 어학원을 점검합니다. 그렇다보니 이 결과를 보..
13186
영국 최고의 비즈니스 영어 어학원 - MLS 방문기
오늘은 영국 최고의 비즈니스 영어 어학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취업을 대비해서, 혹은 직장 생활을 하다 잠시 휴식을 가지며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들께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MLS International CollegeMLS는 영국의 휴양도시, 본머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1987년부터 비즈니스 영어를 중심으로 가르쳐 온..
13883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 디자인과 교수님 방문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저희 영국유학센터에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의 산업/제품 디자인과 다니엘 신 교수님께서 방문하셨습니다. 다니엘 신 교수님은? 노팅엄 트렌트대학교에서 학부부터 박사까지 마치시고, 러프버러대학교 디자인 스쿨에서 산업디자인을 가르치시다가 현재는 노팅엄 트렌트대학교에서 제..
6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