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평가서] 리즈 잉글리시 랭기지 스쿨 LELS(Leeds English Language School)


학교: LELS(Leeds English Language School)
과정: Intensive English
수업시간: 주당 21시간
기간: 2012년 1월 3일 – 8월 24일(32주)
 
 
이제 한달반이나 지났으니 낯선것 보다 익숙한게 더 많아지고 있네요.
처음 왔을 땐 버스를 타는 방법도 어떤 버스를 타고 어디서 내려야 되는지도 마트가서 물건사고 계산하는것도 아무것도 모르다보니까 모든게 꺼려졌었는데..솔직히 말하면 그땐 모든게  두려웠었죠ㅎㅎ
다행히 학교나 기숙사에서 좋은 친구들 만들어서 서로서로 도움 받고 물어보면서 이젠 잘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 놀란 건 한국인 없다고 해서 리즈로 온거였는데
전세계에 한국인 없는 곳이 어딨겠어 하고 왔더니 정말로 한국인이 없어요.
초반에는 궁금한 것도 많고 모르는 것도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볼 한국사람 한 두 명 쯤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시간 지나니까 없어도 그냥 저냥 다 되는 것 같아서 지금은 또 없어도 될 것 같네요.
 
학교는 제가 사는 곳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고 버스로는 20분 정도 걸립니다....좀 이상하죠?ㅎㅎ 노선이 이상해서...그냥 걸어다니는데 멀지 않고 적당한 것 같네요.
 
리즈잉글리시랭귀지스쿨..이게 리즈에 두 개가 따로 있더라구요 처음엔 본캠(?)으로 다니다가 가까운 곳으로 한 달 전에 옮겨서 다닙니다. 선생님들은 전체적으로 수준별로 잘 가르치는 것 같고 특히 1주일마다 선생들이 순환하는데 다양한 선생님들 경험할 수 있고 지루하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학교는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작은데 오히려 그게 더 마음에 들어요..
 
한가지 불만인건 오기 전에 듣기로는 국적별 비율에 제한을 둬서 같은 국적 학생들이 15%넘지 않는다고 알고 있었는데,사우디아라비아 학생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35-40%정도는 되는 듯 합니다. 숫자가 중요한 건 아니지만 사우디에서 온 애들은 대다수가 공부 열심히 안하고 수업분위기 흐리고 수업시간에도 아랍어 쓰는 애들이 많아서 단지 그게 조금 불만사항입니다.
 
기숙사는 Carr Mills라는데 사는데 크게 불편한 점 없습니다. 플랫에 8개 방이 있고 주방만 같이 쓰는데 다만 사람들 만나 얘기해보다가 알게 된 점이 학생들 지역별로 플랫을 배정해 주는것 같아서 그게 좀 아쉽네요. 아시아에서 온 학생들끼리 유럽학생들끼리 이렇게 플랫이 배정되어 있어서 제가 사는 플랫에는 이라크 사우디 일본 한국(저) 이렇게 삽니다..스페인 친구 사는데 보니까 영국 애들도 있던데...아무튼 시설이나 생활여건은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생활여건이나 학습여건이나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줘서 감사합니다. 계속 관심 가져주세요!
 
우리나라는 지금 엄청 춥다던데 건강 주의하시고요-



#가성비기숙사
공지
[학교평가] 엠버시 캠브리지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처음에는 생각보다 작은거 같앗는데 아담 하고 좋은것 같네요 ㅎㅎ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뭐 딱히 불편한 점은 없는것 같습니다.3. 수업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세요? 한 7/10 인것 같아요 3점 정도는 조금더 타이트함이 필요한것 같아요4. 수업은 어..
4289
[학교평가서] 리즈 잉글리시 랭기지 스쿨 LELS(Leeds English Language School)
학교: LELS(Leeds English Language School)과정: Intensive English수업시간: 주당 21시간기간: 2012년 1월 3일 – 8월 24일(32주) 이제 한달반이나 지났으니 낯선것 보다 익숙한게 더 많아지고 있네요. 처음 왔을 땐 버스를 타는 방법도 어떤 버스를 타고 어디서 내려야 되는지도 마트가서 물건사고 계산하는것도 아무것..
4968
[신촌지사 수속후기]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받고 바로 등록했습니다
유학 준비 하면서 뭘 해야될지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했는데 인터넷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되서 상담 받으러 왔다가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받고 바로 등록했습니다.....유학 준비 과정부터 유학 마칠때까지 작은거부터 큰거까지 모든 도움 편안히 받을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생각.
3994
[신촌지사 수속후기] 전문적이고 믿음이 갈 수 있었습니다
영국문화원 싸이트를 통해 우연히 알게?는데 친절히 설명도 해주시고 몰랐던 부분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른 큰 유학원보다 영국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더욱 전문적이고 믿음이 갈 수 있었습니다. 영국으로 어학연수나 유학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영국유학센터에서 상담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057
[학교평가서] 말번 하우스 런던
학교명: Malvern House과정명: General English 25 Lessons (18.75 hours) Afternoon기간: 2012년 1월 3일 ~ 3월 23일 (12 주)1. 자기소개이제 막 한달 째 런던생활중인 학생입니다.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가격과, 커리큘럼3.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유럽에선 보기 힘든 현대식 ..
4399
[수속후기] 맞춤형으로 딱딱 골라주시고 방향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급하게 어학연수를 결정하고 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이곳에서 연수상담을 받았습니다. 많은 정보중에서 저희가 원하는 조건에 맞춤형으로 딱딱 골라주시고 방향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알아보기도 했지만 여기에서 해주셨던게 나아서 이곳으로 결정하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저희가 궁금..
4826
[신촌지사 수속후기] 모든 도움 편안히 받을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생각
유학 준비 하면서 뭘 해야될지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했는데인터넷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되서 상담 받으러 왔다가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받고 바로 등록했습니다.....유학 준비 과정부터 유학 마칠때까지 작은거부터 큰거까지모든 도움 편안히 받을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생각.
4137
[신촌지사 수속후기] 마음놓고 유학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친구추천으로 유학원을 알게 됬는데 우려했던 비자도 잘 발급받게 도와주시고 끝까지 잘 챙겨주셔서마음놓고 유학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영국국 유학가시고 싶으신분들은 가볍게 상담받으러 와도 좋으실것 같에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3961
[수속후기] 영국유학을 전문적으로 도와주고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저는 대구에 살고 있음에도 이곳에서 유학상담을 받았습니다. 정말, 이곳은 영국유학을 전문적으로 도와주고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이곳 저곳 정말 많이 알아보고 결정했는데 이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담 전 홈페이지를 둘러보았는데, 그 내용부터 정리가 잘 되어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었고, 그냥 한번 걸어본 ..
4040
[수속후기]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유학석사상담때문에 갔었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제 상황에 맞게 객관적으로 분석해서 조언해주시네요^^ 개인적으로 다른유학원도 많이 가봤는데 상업적이지 않고 친절한 설명 정말 감동적이었어요상담해주시는분이 정보도 많이 아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