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 켈틱 잉글리쉬 한국학생 후기

지금 학비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켈틱 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신 한국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너무 복잡하고 바쁜 곳은 싫지만 도시의 인프라를 누리고 싶으시다면, 웨일즈의 수도 카디프 어떠신가요?  성, 박물관, 갤러리, 영화관, 공항 등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학비와 생활비가 아주 저렴합니다. 또한 카디프의 셀틱 잉글리쉬는 한반 최대 10명의, 소수 정예 원칙을 고수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1. 카디프와 켈틱 잉글리쉬 아카데미에서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첫날 카디프에 왔을 때 켈틱 잉글리쉬 아카데미를 오는 길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아주 친절한 어머니께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 일은 카디프에 대한 제 첫인상을 아주 긍정적으로 만들었고 지금까지도 남아 있습니다. 이것처럼 저는 카디프의 사람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합니다. 

 

2. 카디프와 켈틱 잉글리쉬 아카데미의 단점은? 

없습니다

 

3. 가장 좋아하는 레슨이나 소셜 프로그램은 무엇이었나요? 

학교, 반에서 진행하는 여행이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어디 가는 걸 좋아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제공되는 여행의 가격이 아주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4. 가장 좋은 기억은 무엇인가요? 

켈틱에서의 첫날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신나고도 긴장됐었습니다. 

 

5. 웨일즈 혹은 영국 문화에 대해 어떤 것을 배웠나요? 

카디프에 오기 전에 저는 St. Davids day랑 Bank holiday가 뭔지 몰랐는데 이제 알게 됐습니다. 

 

6. 켈틱 잉글리쉬 아카데미를 친구나 가족에 추천할 생각이십니까? 그렇다면 이유는 무엇인가요? 

켈틱은 저의 첫 영어 학교입니다. 저는 두가지 이유로 켈틱을 추천합니다. 첫번째로 선생님들이 아주 프로페셔널하고, 수업의 퀄리티가 아주 높습니다. 모든것이 아주 좋았어요. 

 


*이 후기는 학교로부터 제공받았습니다. 

카디프 켈틱 잉글리쉬 아카데미가 궁금하신 분들은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낮은 한인비율
공지
카디프 켈틱 잉글리쉬 한국학생 후기
켈틱은 저의 첫 영어 학교입니다. 저는 두가지 이유로 켈틱을 추천합니다. 첫번째로 선생님들이 아주 프로페셔널하고, 수업의 퀄리티가 아주 높습니다. 모든것이 아주 좋았어요.
12564
노팅엄트렌트대학교 패션디자인 학사 후기
노팅엄에서 시간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온 많은 좋은 친구를 사귀었고 아이디어와 경험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런던에 원하는 패션 전시회를 편하게 가볼 수 있었습니다.
5311
영국워홀/어학연수 수속후기입니다.
이번에 영국 워킹홀리데이로 11월에 영국 들어가시는 분의 수속후기입니다. 영국유학센터에는 워홀을 직접 경험한 직원이 있기에 영국 생활에 대한 아주 유용한 정보! 쏙쏙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첫 외국 생활이신만큼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1. 영국유학센터는 어떻게 알게 되셨고,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
2177
ELC 브리스톨 어학연수 후기입니다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은 어떠셨고 학교 첫날은 어떻게 진행됐나요?처음 학교 봤을 때, 정말 한국과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국 특유의 건물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신났어요. 첫날에는 레벨 테스트를 보고, 오리엔테이션, 시티 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레벨 테스트와 오리엔테..
4651
소더비 아트 비즈니스 수속 후기
저희를 통해서 이번에 소더비(Sotheby's Institute of Art)의 아트 비즈니스 학과로 진학을 하시는 학생 분입니다. 4월달에 유학원을 방문을 하셔서 열심히 준비를 하셨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의 꾸준한 독촉을 기쁘게 받아주시고 내년으로 진학할 뻔하다가 올해 진학하셔서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
7362
맨체스터 대학교 테솔 석사 수속후기
맨체스터 테솔석사 입학예정인 분의 수속 후기입니다.다른 분들에 비해 늦게 5월부터 지원준비를 하신터라 누구보다 빠른 속도로 지원을 도와드렸습니다.다행히 지원한 대학교에서 모두 좋은 admission결과를 받을 수 있었고, 원하셨던 Manchester대학으로 최종 진학을 하시게 되었네요!
3035
ELC 브라이튼 재학생의 어학연수 후기입니다!!
영국유학센터가 브라이튼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어학원이죠, ELC 브라이튼으로 어학연수 가신분의 생생한 후기입니다!등록 전부터 여러가지를 꼼꼼하게 물어보셔서 가서 잘 지내실 줄 알았는데 역시나 열공하고 지역도 만족하며 지내시고 계시네요:) 너무 도시는 싫지만, 여유로우면서도 도시의 인프라를 갖춘 곳을 원하신다..
4444
골드스미스 프리마스터 수속 후기입니다
골드스미스 프리마스터 가시는 분의 수속 후기입니다7월 초에 문의를 주신 후 서둘러서 진행했는데 서류를 잘 준비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경력으로는 충분히 석사를 가실 수 있었지만 영국이란 나라에 적응하고, 석사 전에 좀 더 영국 스타일의 수업과 영어실력을 높이고 싶어 하셔서 프리마스터..
7259
로열홀러웨이 경영학 석사 수속후기
로열홀러웨이 런던대 경영학 석사로 입학예정인 분의 수속후기입니다.프리세션 4주 등록하셔서 지난 주에 영국도착하셨을텐데 잘 적응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원하시던 런던대에 장학금까지 수여받으신 것 너무 축하드립니다! 성공적으로 석사 이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Q 간단한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
2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