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영국대학교 개별상담 및 포트폴리오 심사

영국유학센터와 공식 에이전시로 일하는 여러 영국대학교가 3월에 한국에 방문하여 영국유학에 관심있는 한국학생들을 만나서 1:1 개별상담과 포트폴리오 심사를 합니다. 참석은 무료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3월 4일  (월) 오전 10시 SOAS 국제교육센터

SOAS 런던대 국제교육센터 파운데이션 과정 디렉터: William Hetherington 

SOAS 런던대는 영국 대학부설 기관중 가장 오랫동안 파운데이션과 프리마스터 과정을 운영해왔습니다.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면 SOAS로 진학이 보장되며 UCL, 킹스컬리지, 워릭대학교, 더럼 등 최상위권 대학교 진학 가능합니다.



 





 






3월 5일  (화) 오후 4시 코벤트리대학교

코벤트리대학교 국제담당관 Des Cutchey

신생 명문대학으로 떠오르고 있는 코벤트리대학교는 최근 대학 순위에서 12위를 차지했으며, 스포츠경영학, 자동차디자인, 호스피탈리티 경영 (호텔경영/이벤트경영), 국제경영학, 미디어 등이 우수합니다


대학 랭킹 The Guardian University Guide 2018

- 전체 대학 순위 12위

- 경제학 5위

- 경영학 20위

- 호텔경영, 이벤트경영학 2위

- 디자인, 공예 12위

- 필름 & 사진 1위

- 건축학 11위

- 패션 & 텍스타일 24위

- 저널리즘, 출판, PR 9위




 




 


3월 11일 (월) 오후 2시 노팅엄트렌트대학교

노팅엄 트렌트대학교 제품디자인학과 다니엘 신 교수님

*노팅엄트렌트대학교에서 직접 공부하신 한국인 교수님으로, 제품 디자인 학과 등 포트폴리오 심사 가능합니다
노팅엄트렌트대학교는 패션,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제품디자인, 텍스타일, 레이스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전공으로 우수합니다.




 



 

3월 14일 (목) 10:30 본머스예술대 

본머스예술대  Carolyne Hind 교수님

*BBC와 여러 영화에서 특수분장 경력을 가진 교수님으로, 본머스예술대에서 분장학과에서 수업하십니다

*포트폴리오 심사 가능합니다


본머스예술대는 미디어, 영화, 사진, 연기,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전공이 우수하며 학비, 생활비도 저렴하며 다양한 장학금 기회가 있습니다.




 



 




3월 15일 (금) 09:30 리즈대학교

리즈대학교 국제담당관 클레어 

리즈대학교는 2019 가디언지 선정 대학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하는 최상위권대학입니다.

특히 회계, 경영학, 경제학, 아트 앤 디자인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공무원을 위한 2년 행정 석사과정도 운영합니다.

입학을 목표하시는 분이나 입학허가를 받으신 분과 1:1 개별상담 가능합니다.



 





3월 19일 (화) 17:00 요크대학교

요크대학교 국제담당관  조셉 스완

요크대학교는 타임즈 선정 15위 대학으로 정치학, 행정학, 고고학, MPA, 법학, 경제학이 우수합니다

입학을 목표하시는 분이나 입학허가를 받으신 분과 1:1 개별상담 가능합니다.





 






3월 20일 (수) 10:00 

셰필드대학교 국제담당관  Dalila Tasron

셰필드대학교 입학을 목표하시는 분이나 입학허가를 받으신 분과 1:1 개별상담 가능합니다.

전세계 톱 82위의 셰필드대학교는 러셀그룹 소속으로 정치학, 국제관계학, 건축학, 조경건축, 도시계획, 항공공학, 저널리즘 등의 전공이 우수합니다



 




3월 20일 (수) 11:00 

이스트 앵글리아대학교 국제개발학과 Dr McDonagh 교수님

이스트 앵글리아대학교는 영국 14위의 상위권대학으로 특히 국제개발학은 전세계 12위입니다.

방문하시는 존 맥도너 교수님은 UEA의 개발학과 학과장님으로, 연구분야는 자연자원관리, 농업, 식품, 천연자원관리, 토지자원, 에너지의 광범위한 영역입니다




 





 



| 1:1 개별상담, 포트폴리오 상딤신청하기 |


 

#본머스예술대코벤트리대학교아트앤디자인
#러셀그룹
공지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영국유학센터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로 인하여 쉽니다. 휴무 기간 동안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 게시판이나 방문/전화상담 신청란을 통해 문의사항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5월 2일 출근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수속중인 학생분께서는 담당자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영국유학센터 드림
6161
2019년 영국 여름 섬머 캠프 어디로 갈까? 엄마아빠가 준비하는 여름방학 영어캠프 설명회 (4월 20일)
2019년 여름 캠프는 어디로 가면 될까요?4월 20일 토요일 신촌에서 영국 여름방학 영어캠프 설명회를 진행합니다.​이제 3월 학기 초도 끝났습니다. 바쁜 시기가 지난만큼 여름방학 계획을 준비해 나갈 시점입니다.이번에는 어디 학원을 보낼지, 여행을 보낼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영국 여름 캠프를 통해 두 마리 토끼를 한..
7053
영국 런던대 버벡대학교 설명회: 3월 18일 (월)
신청하세요! 3월 18일 영국 런던대 버벡대학 설명회 대학명 : Birkbeck University of Lodon 담당자 : Kristynya Kanokova (버벡 런던대 아시아 입학 담당자)일 시 : 2019년 3월 18일 월요일시 간 :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참가비 : 무료장 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27 신촌르메이에르타운3 307호설명회는 아래와 같은..
8717
3월 영국대학교 개별상담 및 포트폴리오 심사
영국유학센터와 공식 에이전시로 일하는 여러 영국대학교가 3월에 한국에 방문하여 영국유학에 관심있는 한국학생들을 만나서 1:1 개별상담과 포트폴리오 심사를 합니다. 참석은 무료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3월 4일 (월) 오전 10시 SOAS 국제교육센터SOAS 런던대 국제교육센터 파운데이션 과정 디렉터:..
8116
영국 중고등학교 유학 설명회: 4월 6일 (토)
자녀분이 좀 더 넓은 세상에서, 진정한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찾으시나요? 미국과 영국 중고등학교 유학 중 고민하세요? 미국 중고등학교 유학, 대학 입시 최상위권 대학을 위해서는 고등학교 성적, SAT, ACT, AP에 봉사활동, 리더쉽, 학과목 활동까지 모든 부분에서 잘 해야 하는데 뚜렷하게 정해진 조건이 없기 때문..
4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