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어학연수 > 영국어학연수장점
영국 어학연수의 장점
고급영어의 본산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이다. 영국은 수 백년간 발전되어온 영어교육의 오랜 경험과 최적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로 영어 종주국의 자부심을 이어가고 있다. 최고의 교육과 환경을 제공하는 영국 영어연수는 학생들의 만족도 또한 월등히 높다.
영국어학연수 기간 동안 가까운 유럽의 여러 나라들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다. 희망하는 여행지 일 순위로 꼽히고 있는 유럽여행을 통해 다른 문화와 삶을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우리나라에서는 가기 힘든 아프리카 여행도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많아 공부와 더불어 세계를 향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의 한인 비율은 많게는 40~50%까지 올라가기도 한다. 또한 학생들의 국적이 다양하지 않고 일본, 중국 등 다른 아시아권의 국적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하지만 영국은 큰 어학원의 경우 30~50여개국에서 학생들이 올 정도로 국적비율이 다양하며 한국학생 비율은 평균 10~15%로 높지 않다. 영국은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등의 서 유럽권에서 가장 많이 오고 동유럽, 북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 등 다양하다. 서로 다른 생각과 배경을 가진 세계 각국에서 온 학생들이 만나 공부하며 그들의 풍습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본인의 경험을 쌓고 사고를 넓힐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대영박물관, 테이트 브리튼, 테이트 모던, 내셔널 포트레이트 갤러리 등의 여러문화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오페라의 유령, 맘마 미아 등 뮤지컬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전시회와 공연 등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축구나 승마, 골프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영국 학교들은 국제 학생들을 위한 복지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언어, 학교생활)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은 교통비 (oyster card)나 세금 등 여러 부분에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어 비용이 절감된다.
영국은 개인적인 총기 소지가 허가되지 않고 심지어 경찰들도 총기를 소지 하지 않는다. 범죄 발생률이 낮은 안전한 나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