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어학연수 > 비즈니스 과정
비즈니스과정
세계 국제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과 세계 무역/파이낸스의 80%에서 이용되고 있는 영어. 영어는 이제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핵심 스킬이다. 영국은 영어라는 언어의 본국이자 국제 채권, 금융파생상품, 외국 주식, 외환 등의 거래규모에서 세계 1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명실상부한 세계 금융국가이다. 영국에서의 비즈니스 영어는 높은 수준의 영어 수업과 함께 전 세계에서 온 비즈니스 관계자들과의 인맥을 쌓기에 좋은 기회가 된다.

 

비즈니스 영어과정의 대상은 미래 커리어 개발을 위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학생과 업무 미팅, 프리젠테이션, 비즈니스 협상 기술 등을 향상시키기 원하는 중간관리자와 임원진 등으로, 비즈니스 상황에 필요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을 골고루 향상시키고 영어로 진행되는 업무의 수행능력을 강화시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과정이다.
배우는 내용으로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미팅, 협상과 설득, 프리젠테이션, 리더쉽과 팀웍, 비즈니스 단어, 화상 회의, 네트워킹, 다문화간 이해 등이 있다.

 

비즈니스 영어 학교의 최고 학교인 London School of English는 매우 집중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 실시 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과정은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Young Business English, International Business Communication, Communicating Effectively in English 외에도 각 부서 전문가를 위해 공공기관 종사자를 위한 영어, 엔지니어를 위한 영어, 정유/가스 회사 종사자를 위한 영어, 금융계 종사자를 위한 영어, 법률영어 과정 등을 제공한다. 수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직원 교육을 보내며, 우리나라에서도 삼성탈레스가 임직원 연수를 보낸다.

 

비즈니스 학업을 위해 최적의 학교 중 하나로 꼽히는 Bournemouth Business School International (BBSI)는 중간 경영자보다는 비즈니스 관련 전공으로 대학 진학을 준비하거나 대학생 이상으로 Diploma 또는 자격증으로 본인의 커리어 개발을 생각하시는 분께 적당하다. Chartered Management Institute, The Chartered Institute of Logistics and Transport 등 여러 기관에서 인증을 받아 자격증을 수여한다. 일반 경영, 마케팅, 파이낸스, 관광, 컴퓨팅, 물류 등 여러 분야의 과정이 가능하다.

 

본머스의 명성 높은 MLS는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Certificate, Diploma, 대학예비과정 외에도 University Pre-Masters Diploma in Management & English Studies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코스에서는 일반영어 외에도 IT, 마케팅, 전략경영, 경제, 회계와 재무, 상법, 인사관리, 생산관리와 같은 과목을 두루 배울 수 있어서, 경영학 비전공자로서 영국 대학원의 경영 또는 마케팅 석사 진학을 준비하는 분께 적합하겠다.